HOT ! 안경뉴스

지오르지오 알마니(G.A)에서 새롭게 출시한 클래식한 안경

행복한안경사 2010. 7. 24.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디자이너 브랜드의 대표주자 지오르지오 알마니(G.A)에서 새로운 안경컬렉션을 내놨네요.
과거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킬 만한 클래식한 스타일의 안경입니다.

근 10년간 이렇다할 대박 모델을 출시하지 못했는데..이번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일단 사진상의 느낌만으로는 꽤 괜찮은것 같은데....


아세테이트 소재와 브릿지 부분의 금속의 조화로 편안한 느낌과 지적인 느낌 두가지를 모두 노린 모델입니다.
신문을 읽고 있는것으로 봐서 컨셉자체는 4~50대 중년들이 착용하는 누진다초점렌즈나 리딩용으로 출시된 듯 보이지만
오히려 요즘 젊은 사람들 감성에 더 적합한 제품인듯 싶네요.


이 목욕물에 담궈진 여성분이 착용하고 있는 스타일 역시 과거 명성을 떨친 원형타입의 클래식한 디자인이네요.
예전 알마니에서 출시한 모델 중 비슷한 스타일로 브릿지 부분만 다르게 나왔던 제품이 있는데..모델명은 기억이 나질 않네요..^^
일명 "송승헌 안경"으로 꽤 유명했던 제품이었는데..^^;;

아무튼 두모델 모두 클래식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군침을 흘릴만 한 훌륭한 제품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