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안경뉴스

한번 가볼까?? 메이드가 손님을 접대하는 안경원

행복한안경사 2010. 8. 30.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메이드라는 일본의 독특한 문화를 굳이 우리나라 표현으로 하자면..가장 가까운 것이 도우미 정도가 되겠지만..
남자들의 본능에는 오히려 하녀라는 표현을 더 마음속에 두고 있지 않을까 싶어서 메인 타이틀을 하녀포스터로 가져와 봤습니다.

이런 남성의 본능을 자극하는 메이드 문화는 아키하바라등 오타쿠들이 밀집되어 있는지역을 중심으로 여러방면에 침투중인데..
역시나...안경원도 그런곳이 있더군요. 메이드가 손님을 접대하는 안경원.
호기심이 왕성하게 솟아날 수밖에 없는 이곳에 대해 알아봅시다.~

   
오타쿠의 성지 아키하바라의 한쪽에 위치하고 있는 이 안경원은 사탕과일이라는 달콤한 이름을 내걸고 있는 
일본최초의 메이드가 판매 및 상담을 하는 안경원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 안경원은 반드시 관련된 업무를 안경사 면허증을 취득한 안경사만이 할 수 있는 것에 비해
그에비해 제약이 적은 일본은 이런 안경원 운영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그럼 가장 중요한 메이드에 대한 소개 부터 시작해 볼까요??



과장된 비쥬얼에 일본문화를 접해왔던 한국사람들에게는 좀 섭섭할 수도 있겠지만 이런 분들이 근무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알바시장처럼 메이드만을 전문으로 상대하는 메이드클럽이 있는데 그 곳을 통해 수시로 메이드들은 바뀐다고 하니
너무 섭섭해 하시지 마시길...^^;;




뒤에 있는 남자 두분이 시력검사와 안경조제를 담당하는 점장이라고 합니다.(한국으로 치면 안경원장)



전체 3층 구조로 되어있는데 1층에서는 편하게 선택할 수 있는 안경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손님이 선택한 안경은 저런 식으로 받쳐서 다루나 봅니다. 손님의 안경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저런 서비스는 배울만 하네요..^^


이렇게 해서 2층으로 올라가보면...



좀 더 고급제품과  시력검사실이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음..자동 검안기를 찍는것 까지는 메이드가 하는것인지..연출된 사진인지는...잘 모르겠지만..설마 메이드가 시력검사까지??? 
력검~ 씨엄사~ 어디..메이드가 건방지게 시력검사야....그럼 소는 누가 키우고...





 
3층에서는 메이드관련 복장과 관련소품들을 판매합니다..^^

다양한 서비스들을 위해 이런저런 포즈도 배워보고 고객들의 사진촬영에 포즈를 잡아보는 메이드들..


또 한가지 특이한 점은 인형전용 안경도 팔고있다는 것
다른 안경원에서는 절대 구할수 없으니 딸을 데리고 오라는 멘트가 '아~역시 일본이구나..'하는 생각이..

 

아키하바라 뿐만이 아니라 일본전역에 메이드안경원을 목표로 하고 있는 사탕과일 안경원...
과연 그들의 목표를 다 이루고 한국에도 해외분점을 낼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