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선글라스

나쁜남자에서 김남길이 착용한 선글라스는??

행복한안경사 2010. 7. 30.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나쁜남자 김남길이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나왔습니다.
솔직히 나쁜남자 팬분들에게 죄송하지만....이 드라마를 보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상당히 많은 분들이 김남길씨가 착용해 하는 선글라스를 궁금해 하는 것은 잘 알고 있습니다.




김남길씨가 착용한 선글라스는 특이하게도 국내PPL에는 별 관심이 없어보이는 오클리 선글라스 더군요.
워낙 유명하고 매니아층이 상당히 두텁게 형성된 브랜드라 굳이 이렇게까지 대 놓고 광고할것 같지 않았는데...
아무튼 흔하디흔한 TV속 제휴 브랜드만 보다가 이렇게 오클리를 보니 신선하긴 하네요..


위의 모델은 이번에 오클리에서 새로 출시한  HOLBROOK 입니다. 

미국의  스노우보더이자 스케이터 라이더로 유명한 Shaun White의 아이디어와 영감을 구체화한 모델이라고 하는군요 (출처는 오클리 홈페이지)
왜곡을 최소화하면서 주변 시야를 확보해 주는 오클리 Plutonite ® 렌즈를 이용했고.. 안경재질은 가볍고 튼튼하면서도 착용감이
좋은 O Matter ®를 이용했다고 합니다.





 어찌보면 정말 오클리스럽지 않은 디자인이라 매니아들은 실망할수도 있겠지만
이효리가 착용했던 프로그스킨과 더불어 좀더 대중에게 다가갈수 있는 계기가 될만한 디자인 것은 분명해 보입니다.

현재  20~25만원대 정도에서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가 되고 있네요.

인터넷 쇼핑몰 최저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