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브가 장악하고 있는 원데이써클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시바비젼의 일루미네이트 (이하 일루미)에 관한 글을 작성한 적이 있습니다.
아큐브가 보유하고 있는 아큐브 액샌트, 아큐브 비비드, 내츄럴 샤인의 막강한 라인업에 아직 비할바는 못 되지만
일루미네이트는 파격적인 가격과 비비드와 액센트의 중간 느낌이 드는 절묘한 칼라선택으로 인해 매출이 가파르게 상승 중 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출고 된지 얼마되지 않아 소비자가 느끼는 반응을 예를 들지 못했는데..
재 구매고객에게 여러가지 설문을 해본 결과..이 정도 가격만( 행사가격 35,000원) 꾸준히 유지가 된다면
아큐브 디파인렌즈들의 점유율의 상당히 많이 뺏어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대체적인 고객반응은 표면이 매끄러워 착용감이 부드럽고 뻑뻑함이 덜 느껴진다고 합니다.
색상이 아큐브 비비드 보다는 진하고 액센트보다는 자연스러워 두가지 사이에서 고민 할 필요가 없어졌다고 합니다.
가격 또한 일반 원데이 렌즈 가격이라 부담이 많이 적어서 재 구매율도 상당히 좋습니다.
여기에 더 한가지 추가한다면 공격적인 마케팅의 진행을 빼 놓으수 없습니다.
기존에 안경사에게만 의존해 오던 마케팅에서 벗어나 직접적인 소비자들에게 접근하는 방식을 택한 거지요..
물론 아직까지는 아큐브에 비하면 새발의 피이기는 하지만 입소문을 통해 꾸준히 반응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이 기세를 몰아 좀더 영향력이 넓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아큐브의 영향력이 너무 높다보니..아큐브의 기고만장한 행태에 속앓이를 하고 있는 안경원들이 늘어나고 있는 시점에
대응할수 있는 무엇인가 있다는것은 소비자나 안경원 모두에게 나쁜 일만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시바비젼 홈페이지 http://www.mycibavision.co.kr/product/product_2_1.asp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경! 안경원 탐구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온라인으로 구매한 안경. 안경렌즈는 어디에서??? (3) | 2010.08.04 |
---|---|
"써클렌즈" 5000원?? 가장 큰 문제점은?? (8) | 2010.07.21 |
소아용 선글라스의 절대강자 '뽀로로' 선글라스 (5) | 2010.07.16 |
관계자외 출입금지!! 안경조제실에서 어떤일이 벌어지고 있을까요?? (2) | 2010.07.13 |
시력을 잃은 사람들이 선택한 최후의 방법 (2) | 2010.07.12 |
한번도 본 적이 없는 독특한 일본의 안경 소품들.. (2) | 2010.07.12 |
블로그에 사진이 있는 프로필을 넣은 후 변화 (2) | 2010.07.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