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안경원 탐구생활

소아용 선글라스의 절대강자 '뽀로로' 선글라스

행복한안경사 2010. 7. 16.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소아용 선글라스의 절대강자 '뽀로로' 선글라스





야외활동시 눈에 매우 악영향을 끼치는 자외선.
그 자외선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선글라스를 착용합니다.

하지만 자외선에 더 민감하고 보호 받아야 할 아이들은 생각보다 선글라스 착용을 거의 안하더군요.
가끔 하고 있는 아이들을 보더라도 팬시점이나 놀이공원 같은곳에서 5천원 만원주고 사는 패션용이 대부분이구요.

현재 국내에는 제대로된 소아용 선글라스를 만들거나 취급하는 곳이 거의 없습니다.
아마..돈이 안될거라 생각들 하는것 같아요.
제가 영업하시는 분들한테 2년전부터 아이들 선글라스 시장이 정말 큰 시장이다.
그러니 제대로만 만들면 요즘 부모님들한테 먹힌다..그러니 한번 만들어보라..그렇게 그렇게..소스를 줘도 만들지 않더군여..ㅡㅡ;

하지만 언제나 앞서가는 사람은 존재하는 법.

유명 선글라스 수입업체 룩 옵틱스에서 아이들의 위대한 영웅 "뽀로로"씨와 손잡고 선글라스를 출시 했습니다.
예전에 한번 일본산 소아용 선글라스를 유통시켜서 재미를 본 뒤 돈이 된다 싶었는지 냉큼 뛰어들더군요.
그것도 천하무적 "뽀로로"와 손잡고.. 



그렇게 보내달라 보내달라 애걸복걸해서 힘겹게 뽀로로선글라스가 드뎌 도착했습니다.(현재 일부모델들은 품절)

     


뽀로로 선글라스 10장 헬로키티 선글라스 10장 총 20장이 도착 했네요..


뽀로로,헬로키티 선글라스는   재질이 변형이 거의 없고 가벼운 TR소재를 이용해 테를 만들었고
렌즈는 PC(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되어있어 충격에 강하므로 안전합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아이들의 얼굴형을 고려해서 라운드형이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아무래도 세련되고 도시적인 느낌보다는 귀엽고 발랄한 느낌이 아이들에게 더 잘어울리겠죠..^^




뽀로로 여자친구가 귀엽게 윙크하고 있네요..^^*

    


    


    


소아용 선글라스 답게 다리부분에 신경을 좀 썼네요.




좀더 자세하게 들여다볼까요??


정말 아이들이 홀딱 반할 만 하지 않습니까?? ^^

족보있는 집안 출신답게 안경케이스도 세트로 나오고 있습니다.


케이스는 아쉽게도 키티가 조금 더 이쁜것 같네요..^^


얼마전  뽀로로의 몸값이 몇천억원을 호가 한다는 뉴스가 나온적이 있는데 그 몸값에 걸맞게 선글라스 역시 팬시제품이 아닌
'시력보호용' 으로 제대로 만들어서 출시가 되었습니다.

소중한 아이들의 눈건강을 위해서 제대로 된 선글라스를 착용시켜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