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안경원 탐구생활

일본 안경광고에 등장한 욘사마 배용준~!!

행복한안경사 2010. 7. 10.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안경하면 떠오르는 연예인  다섯손가락 안에 드는 사람 중 한명이 바로 배용준입니다.
현재 그의 이미지를 완성하는데 있어 안경이 아주 매우...중요한 역할을 했다는 것은 다들 아는 사실입니다.

이런저런 이유로 국내 안경업계에서도 배용준씨를 이용한 마케팅을 추진했던 적이 있었지만..
워낙 거물이 되어버려서 인지..다들 포기하고 말았지요..국내 안경업계들이 다들 고만고만 했거든요. 

근데..자료 조사차 일본 사이트들을 돌아 다니다가..배용준씨가 등장하는 안경관련 TVCM을 보게 되었네요. 
뭐라 그러는지 일본말이라 알수는 없지만..배용준씨를 광고모델로 기용하다니 대단하단 생각이 드네요..
돈이 얼마나 들어갔을라나?? 궁금하기도 하고 

광고 속 배용준씨는 여전히 매력적입니다.. 계단을 그리 많이 뛰어 올라갔음에도..숨도 헐떡거리지 않고
땀도 흘리지 않고...온화한 미소와 함께 하얀색 슈트를 입고 있는 모습도 그렇고..
한번 보시겠습니다..


*플레이버튼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검정 화면 부분에 마우스 오른쪽버튼을 누르고 재생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안경시장 방문 편>




<가격과 품질 편>

 

<600 계단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