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선글라스

근거있는 자신감 카잘 선글라스 (CAZAL 981)

행복한안경사 2010. 6. 9.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잠시 본연의 임무에서 벗어나서 잡다구리한 내용들로 포스팅한 점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번에는 원래의 블로그 취지에 걸맞게 며칠 전부터 약속한 카잘 선글라스에 관한 자세한 리뷰를 올리고자 합니다.
첫번째로 선택된 모델은 CAZAL 선글라스 981번 모델입니다.
첫번째로 선택한 이유는 없습니다.사진을 찍다보니 이 제품이 젤 먼저 찍혔기 때문입니다.ㅎ



전체적인 외관은 금색메탈을 기본으로 전면에 갈색으로 칠보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특히 상단 브릿지부분은 수작업임을 증명이라도 하듯 내츄럴 하게 장식이 되어있네요. 



뭐니뭐니 해도 카잘 981의 최고매력 포인트는 'T'자 모양의 브릿지와 중간에 빈공간으로 남아있는 부분입니다.
이 빈공간은 다리와 이어지는 흰지 부분의 빈공간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아세테이트 소재로 덮여있는 다리부분에는 정삭각형의 타일모양 장식과 카잘 고유의 로고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독일 안경 특유의 견고함과 스케일이 남다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전체적으로 정상적인 남성얼굴에 무난하게 소화되는 사이즈를 갖고 있습니다. 



충분히 자연스러운 커브는 기존 유럽출생의 선글라스에 비해 한국사람들 얼굴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보장합니다.



남성스럽지만 투박하지 않고 고급스럽지만 노숙해 보이지 않는 괜찮은 제품입니다. 



나이를 초월해서 사랑 받을만한 디자인입니다.



에고..더쓸 말이 없는데..사진을 왜 이렇게 많이 찍었을 까요????ㅎㅎㅎ



정말 이쁘지 않나요??








이상으로 첫번째 카잘 선글라스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