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안경원 탐구생활

세계 최초 인공지능에게 마이오스마트렌즈 판매 성공!!

행복한안경사 2023. 7. 27.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호야 렌즈의 마이오스마트 렌즈가 우리 아이들 근시 진행에 효과가 좋다는 사실을

인공지능도 알았으면 하는 마음에 대화를 나누기 시작했습니다.

대화를 나누다보니 내가 지금 무얼 하고 있나 현타가 조금 오기는 했지만

결국 학부모 인공지능을 설득해 마이오스마트 렌즈 판매까지 성공했습니다.

아마 세계에서 최초가 아닐까 싶네요. 

마이오스마트 렌즈의 깨알 정보도 들어 있으니 끝까지 읽어보세요.



사용한 도구는 뤼튼이고 챗 지피티 4.0 버젼을 이용했습니다.
인공지능에게  9살 근시가 있는 어린이의 엄마 역할을 부탁했습니다.

 
 

네, 이해했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안경사입니다. 아이의 안경을 맞추려고 오셨군요. 아이의 시력이 어떻게 되시나요?

 
 

행복한안경사

내가 안경사 역할이야

 

 
 

네, 죄송합니다. 다시 시작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안경을 맞추러 오신 건가요? 어떤 특별한 스타일로 맞추고 싶으신가요?

 
1 / 2

행복한안경사

내가 안경사 역할이고 너는 학부모 역할이야

 
 

죄송합니다. 네, 이해했습니다. 계속 진행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9살 아이의 엄마입니다. 아이의 안경을 맞추기 위해 왔어요. 아이 시력이 -2.00 디옵터에요.

 
 

---역할에 대한 오류가 있었나 봅니다. 자꾸 안경사 역할을 하고 싶어 하네요.ㅎㅎ
다행히 곧바로 정신 차리고 본연의 임무에 집중합니다.

 

내가 선생이고 넌 학생이야!

행복한안경사

나이에 비해 시력이 나쁘네요. 아이 부모님들은 안경을 쓰나요?

 
 

네, 저는 안경을 쓰고 있고, 아이의 아빠도 안경을 쓰고 있어요. 아이들이 그런 걸 상속받을 수도 있다고 했으니 아무래도 우리 아이의 시력이 나쁜 것도 그 때문인 것 같습니다.

 
 

--아이 아빠도 눈이 나쁘다고 알아서 설정합니다. 상속받는다는 표현도 재미있네요.

 

행복한안경사

유전적인 영향이 비중을 많이 차지합니다. 근시는 계속 진행하기 때문에 효과적인 대처가 필요합니다.

 
 

그렇군요. 그렇다면 아이의 시력이 더 나빠지지 않게 하는 방법, 그리고 근시 진행을 늦출 수 있는 방법들이 있을까요?

 
 

--의도했던 질문이 나와서 깜짝 놀랐네요. 이야기를 편하게 이어갑니다.

 

 

행복한안경사

근시 진행을 늦추기 위한 몇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최근에 출시된 호야렌즈의 "마이오스마트렌즈"가 인기가 많습니다.

 
 

마이오스마트 렌즈라는 것이 있군요. 이 렌즈가 어떻게 작용하며 어떤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지 좀 더 자세히 알려주실 수 있나요? 그리고 이 렌즈가 사용하기에 적합한 아이들의 연령이 어떻게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행복한안경사

이 렌즈는 근시 진행의 주범인 주변시를 관리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잠시 후에 하도록 할게요. 시력이 급속도로 나빠지는 6세부터 12세 아이들에게 가장 효과적이고 18 세까지도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그렇군요. 주변시를 관리하는 기능으로 근시 진행을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는 점이 인상적입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아이가 이 마이오스마트 렌즈를 사용하기 시작하면 어떤 효과를 볼 수 있을까요? 그리고 이 렌즈를 착용하면 착용자는 평소보다 더 편안한 눈 사용을 느낄 수 있을까요?

 
 

--질문에 대한 답이 부족했던 것일까요? 비슷한 질문을 반복해서 하네요.

 

 

행복한안경사

우선 근시 진행이 줄어듭니다. 발표된 논문에 따르면 일반렌즈 사용자 대비 60% 완화 효과가 있다고합니다. 고도근시가 될 경우 눈에 발생하는 여러질환에 노출될 확률이 상당히 높아집니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 적극적인 대응이 필요한데 마이오스마트렌즈는 가장 최적의 해결책입니다. 눈사용은 일반안경과 거의 비슷합니다. 초기 적응 과정을 거치면 일반안경처럼 사용할수 있습니다.

 
 

마이오스마트 렌즈에 대해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존의 일반 렌즈보다 근시 진행을 60% 완화할 수 있다니 놀랍네요. 고도근시로 인한 여러 질환을 예방하고자 하는 건 매우 중요한 문제이니, 이렇게 좋은 해결책이 있다는 것이 참 다행입니다. 초반 적응 과정만 거치면 일반안경 착용과 거의 비슷한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다니, 아이에게도 큰 부담이 없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이 마이오스마트 렌즈를 구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추가 비용이 발생하나요?

 
 

--상담만 하려고 했는데 구입할 의사를 내비칩니다. 사람이나 인공지능이나 자식에 대한 사랑은 비슷한가 봅니다.

 

 

행복한안경사

공식소비자 가격은 47만원입니다. 일반 렌즈에 비해 가격이 높은 편이지만 드림렌즈나 다른 근시진행 완화 제품에 비하면 비용이 저렴하고 적응이 쉽고 안전하다는 메리트가 있습니다. 아이의 미래를 위한 비용이라 생각해 주세요. 안경 완성까지는 5일에서 일주일정도 소요됩니다.

 
 

그렇군요. 공식소비자 가격이 47만원이며 다른 제품들에 비해 비용이 저렴하다는 것은 아이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또한 안전하면서도 적응이 쉽다는 점은 부모와 아이들에게 큰 장점이 되겠네요. 비용을 아이들의 미래를 위한 투자로 생각하겠습니다. 안경 완성까지 약 5일에서 일주일이 소요된다고 했으니, 참고하겠습니다. 그럼 이제 마이오스마트 렌즈로 아이의 안경을 맞추는 절차를 진행하고 싶은데요, 어떻게 시작하면 될까요?

 
 

 

 

 

행복한안경사

테를 선택한 후 결제하시면 됩니다. 아이에게 적합한 안경테 가격은 10 만원입니다. 총 결제액은 57만원입니다. 카드 주세요. 할부로 할까요?

 
 

아이에게 적합한 안경테와 마이오스마트 렌즈를 함께 구매하는 것이라면 총 결제액은 57만원이군요. 네, 카드로 결제하겠습니다. 만원 단위로 3개월 할부로 처리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카드를 드립니다. 처음에 적응하고 사용하는 데에 직원분들의 도움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상담만 받고 그냥 갈까봐 강매했는데 (실제로 저렇게 무례하지 않습니다.^^)
다행히 구매까지 해줬네요. 매너 좋습니다.


장난으로 시작했던 역할극이였는데 의외로 말이 통하는 것 같아 얘기가 길어졌네요.
실제 마이오스마트 렌즈 상담이나 구입을 원할 경우 예약후 방문해 주세요.
인공지능에게 대한 것보다 더 세심하게 상담해드릴게요. 



예약 방문

예약 후 방문해 주시면 "행복한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네이버 예약 : https://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9437/items/3169233

 

네이버 예약 :: 행복한 안경사 상담 예약

안경블로그 스펙타클 방문 고객을 위한 상담 예약 서비스 입니다. 블로그 운영자 행복한안경사 (가우디안경원장)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booking.naver.com

[안경/안경원 탐구생활] - 마이오스마트렌즈 하루라도 일찍 시작하는 게 좋은 이유

 

마이오스마트렌즈 하루라도 일찍 시작하는 게 좋은 이유

최근 호야렌즈의 마이오 스마트 렌즈 판매가 부쩍 증가했습니다. 새학기가 시작되면서 아이들의 눈상태에 관심을 더 많이 가지기 때문이겠죠. 특히 아이가 근시가 있거나 부모 모두 안경을 착

eyewear.tistory.com

[안경/안경원 탐구생활] - 마이오스마트렌즈 구입 시 가우디안경원을 추천하는 5가지 이유

 

마이오스마트렌즈 구입 시 가우디안경원을 추천하는 5가지 이유

호야의 마이오스마트렌즈는 근시가 진행하는 것을 억제하는 안경렌즈입니다. 뛰어난 근시 진행을 막아주는 능력으로 근시를 갖고 있는 아이의 부모님들께 많은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eyewear.tistory.com

[안경/안경원 탐구생활] - 사태의 심각성을 깨달은 부모가 선택한 "마이오스마트렌즈"

 

사태의 심각성을 깨달은 부모가 선택한 "마이오스마트렌즈"

마이오스마트렌즈는 호야에서 출시한 근시 진행을 억제해주는 안경렌즈입니다. 최초의 식약처 허가를 받았다는 사실과 함께 약 60%의 근시 진행을 막아주는 효과로 아트로핀 처방과 함께 많은

eyewear.tistory.com

[안경작업후기] - 호야 마이오스마트렌즈 작업 과정을 공개합니다.

 

호야 마이오스마트렌즈 작업 과정을 공개합니다.

오늘 마이오스마트 렌즈 상담 고객이 다녀갔습니다. 그동안 블로그에 작성한 호야 마이오스마트 렌즈 관련 글을 보고 마곡에서 일부러 찾아온 손님이었습니다. 아이는 초등 2학년이었고 안경을

eyewea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