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한 안경리뷰

"위대한 탄생" 윤일상의 플라스타 안경

행복한안경사 2011. 10. 1.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안경리뷰를 작성할 때 가끔 고민 하는것이 있습니다.
이번처럼 윤일상 안경 "플라스타" 라고 얘기하는 것이 플러스 인지 마이너스 인지 헛갈리는 경우 입니다.

솔직히 윤일상이 잘생긴 얼굴은 아니지 않습니까?ㅎㅎㅎ
플라스타 안경을 쓰고 나오는 여러 연예인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 가장 파급력이 있는 사람을
대표적으로 뽑는 것이 여러모로 유리하긴 하지만 아직도 잘하고 있는 것인지 확신은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한가지 확실한 것은 티비에 나오는 여러 사람들 중 그나마 윤일상씨가 가장 현실적인
얼굴이라는 사실. 오히려 그 점 때문에 윤일상 안경으로 검색해서 들어오는 사람들이 많다는 사실입니다.^^


플라스타 90 P4

플라스타 안경은 가벼우면서 상당히 착용감이 뛰어납니다.
최근에 몇 장 새로 입고 시키면서 잠시 착용해 봤는데 솔직히 디자인보다 착용감에 더 후한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가벼운 소재를 사용한 제품들은 안경렌즈를 장착 시켰을 때 앞으로 쏟아지는 느낌이 있는데
이 제품은 전혀 그런 느낌이 없습니다.


 ▲ 윤일상씨가 주로 쓰고 나오는 플라스타 안경테 중 P4모델



이 안경의 가장 큰 특징은 위의 사진에서 보는 것과 같이
전면 부위에서 다리로 넘어 가는 부분에 적당한 커브가 있다는 사실입니다.

행복한 안경사도 한 머리통 함에도 불구하고 상당부분 여유가 느껴지는 것으로 봐서
이런 설계방식 때문에 큰 얼굴을 가진 분들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잠깐, 그러면 얼굴이 보통인 사람들이 쓰면 안경이 너무크냐?? 라고 물어 보실 수도 있는데요.
사람들 머리크기는 주로 머리통에서 결정되지 얼굴크기는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그런 이유로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제품 상세 보기

다양한 칼라 조합으로 출시가 되고 있지만 잘나가는 제품들은 정해져 있어서 몇가지만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플라스타 90 P4 모델중 베스트 검정 + 오렌지 레이어드 안경테 입니다.

 














짙은 갈색 + 핑크 레이어드 안경













현재 행복한 안경사의 아이닥터 안경에는 위의 두 모델이 들어와 있는 상태 입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연락주세요.

가격정보 : 플라스타 안경테 권장 소비자가 180,000원

블로그를 통해 구입하시는 분들에게는 특별 할인가로 판매중 입니다.
회사요청으로 실제 판매가격을 적어 놓지 못하는 점 양해해 주세요.^^;;
구입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연락 주세요.

  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

   하나 . 031) 483-3166 으로 전화를 걸어 " 택배로 보내달라고 말한다."

   둘 .  댓글창에 비밀글로 핸드폰 번호를 남겨둔다.

   셋. 아이닥터 안경원으로 직접 방문한다.(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704-4 대원프라자 107호 아이닥터 안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