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진다초점 상담사례 및 후기

[누진다초점 안경 후기] 호야 누진다초점 렌즈, 모노디자인 안경테

행복한안경사 2011. 9. 14.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40대 중반 남자분의 누진 다초점 안경 상담사례 및 판매 후기 입니다.

누진 다초점 렌즈나 안경을 맞출려고 하는 고객들에게 하는 얘기가 있습니다.
누진 다초점 안경을 할려면 노안이 나타나기 시작할 때 맞추는 것이 좋다고 얘기합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신체적으로나 안경 도수의 변화폭이나 여러모로 적응하기 수월하기 때문입니다.


버티고 버티다가 노안이 진행된지 한 참 후에 맞추게 되면 여러모로 단점이 발생합니다.

첫째, 멀리보는 도수와 가까이 보니 도수의 차이가 많아지기 때문에  
다초점 특유의 왜곡현상이 더 심해 집니다.

둘째, 하루가 다르게 신체의 변화가 느껴지는 시점이라 나이가 올라갈 수록 적응하는 능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결국 호미로 막을 것을  가래로 막는 경우가 생깁니다.




이분은 40대 중반의 남성으로 자신의 눈상태와 누진다초점의 필요성에 대해 충분히 인지하고 있는 상태였습니다.
다만, 주변에 있는 잘 아는 사람이 다초점 안경을 했다가 제대로 적응을 못하고
1년이 지난 최근에야 겨우 쓰고 다닌다고 자신도 그렇게 될까봐 고민을 하고 있는 중 이었습니다.

조금 더 있다가 할 것인지 지금 할 것인지 고민하고 있는 중이기 때문에
먼저 다른 사람들이 적응을 못하는 여러가지 이유에 대해 설명을 해야 했습니다.

잘못된 시력검사, 잘못된 렌즈선택, 잘못된 조제가공,등...여러가지 변수에 대해 설명하고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에 대해 다시 설명했습니다.

매번 소비자들에게 반복해서 설명하는 부분이라 귀찮다고 생각될 수도 있지만 
다초점을 선택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소홀하게 넘어갈 수 없습니다.
 
최종적으로 다초점 안경을 맞추기로 결정하셨고...오늘이나 내일 중 으로 찾아갈 예정입니다.






안경렌즈 : 호야 써미트프로 트루폼 1.60 

안경테: 피오비노와 쌍벽을 이루고 있는 모노디자인 베타플라스틱 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