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선글라스

[연예인선글라스] 남자가 되어 돌아온 김현중 선글라스

행복한안경사 2011. 6. 8.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배우 겸 가수 김현중의 첫 솔로앨범 발표를 위한 쇼케이스에서 
김현중은 남성적인 매력을 맘껏 뽐내며 기존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김현중의 선글라스는 이러한 그의 매력은 더욱 집중시키는 효과를 가져왔습니다.
그럼 김현중이 착용한 선글라스가 무엇 이길래 김현중을 남자다운 남자로 변신시킨 것일까요??



디타 선글라스

카잘과 더불어 알게 모르게 수많은 국내연예인들의 선택을 받아온 브랜드 입니다.
미국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대중적인 스타일 보다는 전통적이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제품을 주로 만드는 회사 입니다. 
하지만 특이하게도 미국의 고급스런 디자인들은 주로 흑인 힙합가수들의 타켓이 되곤 합니다.
카잘아이웨어가 그랬고...루이비통 선글라스가 그랬고...이젠 디타 선글라스.
고급스런 이미지의 디타선글라스가  갱스터랩을 시전하는 흑인레퍼들에 의해 대중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온 것은 이득 일까요 ?손해 일까요? ^^
마치 노스페이스가 중고딩들 교복이 되면서 대중들에게 더 많이 알려지게 된 것과 비슷한 경우입니다.

김현중이 착용한 모델은?

미국 아이웨어 회사들의 특징 중 하나가 선글라스 하나하나 이름을 붙여 준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김현중선글라스 역시 고유의 이름이 있습니다.
"바로 베레타 (Beretta Sunglasses) 입니다."
당연히 모델 넘버도 있는데 이는 여러분의 몫으로 남겨두겠습니다.

베레타 선글라스는 에비에이터형 뿔테 선글라스 입니다.
디타 선글라스들 중에서는 살짝 낮은 가격에 속하기는 하지만 한국사람들 얼굴형에 
무난히 잘 어울리는 타입이라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제품입니다.(선글라스가 히트 칠려면
무조건 무난해야 한다는 격언이 떠오르는군요.ㅎ)



 인터넷에서는 천차만별의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는데 최저가는 해외구매대행 쇼핑몰 위즈위드군요.
가격은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