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안경원 탐구생활

못난이 안경 컨테스트 영예의 1위는??

행복한안경사 2011. 6. 15.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안경블로그 스펙타클을 운영하기 위해 세계 각국의 사이트를 돌아다니는것이 하루 일과 중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면 다양하고 신기한 내용들을 종종 접하곤 하는데
한 안경원에서 진행한 '못난이 안경 콘테스트'가 눈에 띄더군요.

간혹 안경이 잘어울리는....사람들에 관한 콘테스트는 본 적 있지만 못난이 안경이라..흠
과영 참여하는 사람들이 있을까 했지만...상품이 걸려있다보니 많이 참석한 것 같네요.
아쉽게도...최종 수상자들 3명의 사진만 공개 되어 있어
얼마나 못난이 안경을 쓴 사람들이 많은지에 대해 확인하지는 못했습니다. 

3위 : Jim’s Ugly Specs  

 
헤어스타일 안경렌즈 색상..여러가지를 고려해서 뽑았다고 하는군요.
이 정도면 준수한 편 아닌가 싶은데 한국사람이 보는 느낌하고는 좀 다른가 봅니다.


2위: Tortoise Shell Torture 
 

 
나이에 어울리지 않는 조숙함...투 브릿지의 고전적인 이미지의 이 소년이 2위라고 하네요.
최근들어 국내에서 인기가 많은 스타일의 안경들이 3위와 2위를 차지했다는 것이 재미있군요.


영예의 1위 : Vote for Me! 



이름을 밝히기 부끄러웠을까요?? 영예의 1위는 " Vote for Me! " 양이 차지했습니다.
ㅎㅎ 1위가 되었어도 썩 기분이 좋지는 않았을것 같네요.
1위를 차지한 소녀에게는 500$ 상당의 안경상품권이 전달이 되었다고 합니다.
안경바꾸고 용된 사진도 같이 올라왔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