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선글라스

명품 선글라스. 버버리 선글라스의 과감한 변신

행복한안경사 2011. 5. 2.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영국의 명품선글라스의 대표주자 버버리 선글라스가 2011년 색다른 모습을 선보입니다.
영국의 전통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제품을 만들어 내던 버버리 선글라스에 무슨 일이 생긴걸까요??
기존에 버버리 선글라스와는 완전히 다른 제품을 출시 했는데....예쁩니다..헉~!!





이번 컬렉션은 중저가의 선글라스 브랜드에서도 채택하기 쉽지 않은 과감한 색상이 단연 화제입니다.
색상에도 유행이 있는데 최근에는 이런 색상들이 여러 방면에서 사용을 많이 하나 봅니다.
분명히 디자이너들 사이에서 이런 색상을 따로 지칭하는 말이 있을텐데..
그것까지 안경사인 제가 알 수는 없구요..^^;
형광색에서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로 살짝 채도를 낮춘 칼라들을 이용.
버버리 특유의 아저씨스러움(??)을 벗어난것이 이번 컬렉션의 특징이네요. 
 











 
다만 아쉬운 점이라면 최근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슈퍼 선글라스와 분간이 잘 안된다는것.
하지만 이런 아쉬움은 버버리 선글라스에 숨겨진 기능이 보완을 해 주고 있네요.

그 숨겨진 기능이란...바로 ...


먹기좋게..아니..보기좋게...아니... 휴대하기 편하도록 폴더형으로 출시되었다는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