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선글라스

'공항패션 종결자' 박한별의 선글라스

행복한안경사 2011. 4. 27.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모처럼 만에 공항패션에 대해  다뤄봅니다.

캐쥬얼한 차림의 여성분이 멋진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한껏 자태를 뽐내고 있네요.
그 주인공은 다른것은 다 필요없고. 얼굴과 몸매 패션으로 인정받고 있는 박한별.
바로 박한별의 공항패션 중 선글라스에 관한 내용입니다. 


 
약간 어수선하기는 하지만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로 잘 매치가 되고 있는데
그 중심을 잡아주는것이 선글라스가 아닐까 싶네요.

가방,비니,헤드폰...다 필요없고 언제나처럼 선글라스에 관한  정보만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다른것은 잘 몰라요.ㅎㅎ

끝쪽이 살짝 올라가는 사각스타일에 마치 로고처럼 상단 끝 부분에 붙어 있는 금속 템플.
무난한듯 하면서 왠지 섹시한 느낌이 드는 박한별씨의 선글라스는 엘리자베스 제임스(Elizabeth and James)
선글라스입니다.

미국의 유명한 팝가수이자  패셔니스타 올슨자매가 참여하고 있는 브랜드로
헐리웃의 유명 여배우 앤 헤서웨이가 주로 착용하고 나오는 덕에 많이 알려진 브랜드 입니다.








국내에서 정식으로 들어오지는 않은것으로 알고 있기 때문에
구입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구매 대행으로 판매하는곳을 알아보셔야 할것 같습니다.

인터넷으로 찾아 보니 몇 군데 있긴 하군요.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 보세요.

엘리자베스 앤 제임스 선글라스 구매대행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