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안경뉴스

선글라스 대표브랜드 구찌 선글라스의 소아용 컬렉션

행복한안경사 2011. 2. 7.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구찌(GUCCI)선글라스는 예전 만큼은 아니지만 현재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선글라스 입니다.
명성에 걸맞게 매년 화려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는데 이번에는 구찌 선글라스 최초로 소아용 컬렉션을 출시했네요.

매번 안경거래처에 아이들 선글라스 제대로 만들어서 출시하면 대박친다..대박 친다..그랬는데..
그 얘기가 구찌 선글라스 담당자에게도 흘러 들어간 것 같네요.^^

아이들을 소중히 생각하는 부모들이 얼마나 많은데 또..아이들이 외부에 더 많은 노출이 되어있고 자외선에 약한데
쓸만한 아이들 선글라스가 왜 나오지 않나..신기하더군요.

암튼..새로운 구찌 선글라스 소아용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참고로..국내에는 아직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크기를 비교할 대상이 없어서 어느정도인지 가늠이 되지 않네요. 아무래도 소아용이니 아이들 얼굴 크기에 걸맞게 
작업이 되었을것 같네요.

약간 심심한 감이 있지만 뽀로로 같은 캐릭터 선글라스를 이용할수 있는 나이때가 아니라면
이런 모델들이 활용성은 훨씬 좋아 보입니다.






남자아이들 모델은 멋진 카레라 선글라스 스타일이네요.
상대적으로 코가 낮은 한국 아이들에게는 약간 버거울 수도 있을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레이밴도 그렇고..구찌도 그렇고..대형 선글라스 브랜드들이 서서히 소아용 시장에 눈길을 주고 있는것 같네요.
국내 안경업계에서도 이런 블루오션 시장을 놓치지 말았으면 좋겠네요..

" 어서 후딱후딱 만들란 말이다~!! 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