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선글라스

'역전의 여왕' 김남주 안경 분석

행복한안경사 2010. 10. 19.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MBC에서 첫회 방송된 '역전의 여왕'이 재미 있을것 같다라는 반응을 얻고 있네요.
당연히 역시 '김남주' 라는  호평도 뒤따르고 있습니다.

방영전부터 드라마속 김남주의 패션은 많은 사람들로부터 관심을 받았는데..
저는 당연히 그중에서  김남주의  매력을 배가 시키는 매력을 지닌 김남주의 뿔테안경 에 대해 분석해 보도록하겠습니다.

 Paul Hueman

김남주가 착용한 안경은 다소 낯선 '폴휴먼'이라는 브랜드 입니다.
레노마,앙드레김 아이웨어,겐지아 등 여러 브랜드를 갖고 있는 반도 광학에서
20~30 대를 대상으로 새롭게 런칭한 브랜드 입니다. 3년정도 됐으니 새롭게 라는 표현은 안어울리겠군요.^^
나름 안경업계에서 잔뼈가 굵은 반도광학이기 때문에 대중의 취향을 읽는것에는 탁월한 감각을 발휘합니다.
가격도 아주많이 비싸거나 너무 저렴하거나 하지도 않고 품질도 괜찮은 편입니다. 


  
 상세보기





역전의 여왕 드라마속에 등장하는 안경은 폴휴먼 PHF-505A 모델 입니다.
현재 색상은 보라색을 착용하고 있지만 등장인물의 캐릭터를 나타내는 소품이다 보니
추후에 같은 디자인으로 다양한 칼라(브라운,카키)가 등장 할 것 같습니다.
실제로는 강한 느낌의 보라색 보다는 카키와 브라운이 반응이 좋습니다.

실제사진 보기














권장소비자 가격은 148,000원 이군요..

문의전화가 많이 들어오는 것으로 봐서는 곧 씨가 마를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반응 좋을 줄 알았으면 미리 많이 구해 놓는 건데..아쉽네요..^^

역시 절판의 여왕 답게 빨리 빠지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