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안경원 탐구생활

눈에 좋다는 '블루베리' 정말 효과가 있을까??

행복한안경사 2010. 10. 7.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최근들어 컴퓨터 앞에 매달려 있는 시간이 많다 보니 눈이 피곤하네요..ㅜㅜ

근거리 볼때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HOYA 리마크 렌즈를 한번 이용해 볼까 했는데
이상하게 자꾸만 기회를 놓치게 되네요..ㅠㅠ

그래서 와이프님을 꼬셔서 블루베리를 한번 마셔볼까 생각중입니다.
안경도매하시는 분 중에서 친척분이 블루베리 농장을 운영하는데 저렴한 가격에 주신다고 하시는 말씀에 솔깃해져서..
그런데 마침 '불만제로'에서 블루베리에 대해 방영을 했네요.

아무리 아는 분이라고 해도 왠지 믿음이 가질 않아 뭐가 괜찮을까 한참 검색중인데
뭐...거의 죄다...천호식품쪽으로 추천과 선호를 하는군요..

워낙 오래된 기업이기도 하고 요즘 촌스러운 광고 덕분에 인지도도 많이 높아졌고
사회공헌도 많이하고..하다보니 대부분 이쪽 제품을 선호하시네요.

가격을 알아보니 천호식품 쇼핑몰에서 80ml 60팩 한 박스에 126,000원에 판매되고 있고
다른 곳들도 다 마찬가지네요..


결국 요번 추석선물 사고 포인트가 좀  쌓인게 있는 롯데몰에서 구입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롯데 카드로 결제시 119,700원까지 가능하니 한 10만원 정도면 구입가능하겠네요.

열심히 먹어보고 정말로 눈에 효과가 있는지 안경사 입장에서 글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