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안경원 탐구생활

모든 산책을 패션쇼로 만드는 "포르쉐 디자인 선글라스"

행복한안경사 2020. 6. 16.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제목이 유치하다구요?

제가 만든 말 아닙니다.


포르쉐 디자인 선글라스가 새로운 컬렉션을 발표하면서 사용한 문구입니다.

그만큼 강렬한 비쥬얼을 뽐낸다고 자부심을 갖고 있나 봅니다.

수긍이 가는 지 말만 뻔지르르르한지 확인해 봅시다.


△이번 컬렉션의 핵심 모델 P8478 입니다. 

걸어다니는 곳을 런웨이로 만들어 준다는 그 무시무시한 녀석입니다.


△포르쉐 911을 연상시킨다는 P8665 헥사곤 선글라스 입니다.

아직 포르쉐 911을 구입하지 못해서 비교는 못하겠네요.
나중에 용돈 모아서 구입하게 되면 확인해 보겠습니다.




△많이 본듯한 디자인이지만 포르쉐디자인의 핵심 기술이 집약된 모델 P8688이라고 합니다.

티타늄을 액화시켜 금속 틀에 부어 만들었다고 하네요. 

이어 붙인 방식이 아니라 최소한의 구조로 만들어 매우 가볍다고 합니다. 

△ 렌즈의 표면 위를 아름답게 감싸는 금속바를 연결해 무테 타입으로 만든 P8693 입니다.

모터 바이크 팬을 위해 설계된 제품답게 어떠한 상황에서도 

분명한 시야를 보장하는 특수 렌즈가 장착되었다고 하네요. 



국내에서 한 때 인기가 많았던 포르쉐 디자인 선글라스였는데

요즘은 상황이 어떤지  잘 모르겠네요. 


그래도 본사에서는 꾸준히 신모델을 발표하는 것으로 봐서 

국내 취향을 고려한 디자인이 출시 된다면 다시 한번 과거의 명성을 되찾을 수 있지 않을까?

라는 기대를 살짝 해 봅니다. 

 


그리고 쓰는 순간 어디든 캣워크(런웨이)로 만들어 준다는 말은 나에겐 해당되지 않는 것으로...



이분들에게만 해당하는 것으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