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안경원 탐구생활

알고 있었나요? 자동차 브랜드의 명성을 담은 안경과 선글라스

행복한안경사 2017. 9. 29.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순수했던 어린 시절 브랜드가 주는 영향력은 상당했습니다.

동경의 대상이었던 브랜드에서 나오는 제품을 사기 위해

용돈을 모으거나 아르바이트를 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로고만 봐도 가슴을 뛰게 만드는 동경할 수 있는 브랜드.

여러분은 갖고 있습니까?



사람의 감정을 움직이는 브랜드의 역할 중 최정점에 선 것이 바로 자동차 입니다.

벤츠의 삼각별, 마세라티의 삼지창, 포르쉐와 페라리의 말문양 등등

쉽게 손에 닿을 수 없는 위치에 있는 제품일 수록 브랜드에 대한 동경은 더욱 강화됩니다.


이런 자동차 브랜드의 후광을 뒤에 업고 선글라스와 안경을 출시하면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직접 확인해 보세요.




1. 벤틀리


'차알못'이라 자동차 메이커의 전통, 자동차의 스펙 등에 대해  별 관심이 없지만

그래도 벤틀리가 좋은 차라는 것은 잘 알고 있습니다.

만약 눈에 띄는 곳에서 조용히 운행하고 있는 벤틀리를 보면 멀리 떨어져서

운전해야 하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ㅎㅎ

이 곳에서 만든 안경과 선글라스는 어떤 모습일까요?


벤틀리 선글라스 에는 최고급 렌즈 만 포함되어있어 100 % 자외선 차단 기능을 제공하며 최신 렌즈 기술과 최첨단 코팅 기술을 반영합니다. 

모든 프레임과 선글라스는 주문 제작되며, 개별적으로 번호가 매겨지며  모델 당 100 개로 제한됩니다. 

제품에는 독점적인 포장이 제공되며, 안경 케이스는 Bentley Mulsanne에 완벽하게 맞도록 정밀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심플하고 특별한 부품들은 가장 귀하고 희귀한 재료를 이용해 장인 정신과 전문 기술을 이용해 맞춤 제작으로 탁월하게  표현됩니다. 



홈페이지 : http://www.bentley-eyewear.com/bentley-eyewear



2. 애스턴 마틴


애스터 마틴은 영국의 고급 스포츠카 제조업체 입니다.

이 브랜드에서도 안경과 선글라스가 나오고 있는데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안경을 만드는 madvision에서 생산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모양을 본 뜬 안경 케이스가 갖고 싶네요.


 



3. BMW


이젠 너무 익숙해진 독일 BMW에서는 어떤 제품들이 나올까요?

아쉽게도 독일에서 생산되는 것은 아니고 미국의 Aspex 아이웨어 그룹에서 생산하고 있습니다.



관련사이트 : https://aspexeyewear.com/en/brands/bmw/



4. 부카티


부가티는 이탈리아의 에토레 부가티가 1909년 프랑스 알자스 지방의 몰샤임에 설립한 고급 자동차 브랜드이다. 

현재는 독일 폭스바겐AG의 계열사이다. 라고 위키 백과에 나와있네요.

안경과 선글라스가 국내에서도 한때 판매가 되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지금도 수입되고 있는지는 확실치 않네요.^^;




관련 사이트 : http://www.lifestyle-bugatti.com/en/eb-ettore-bugatti/accessories/sunglasses.html




5. 마이바흐


마이바흐는 옛 다임러 크라이슬러가 지난 2002년, 60년 만에 부활시킨 초호화 수제 자동차 브랜드로, 세계 3대 명차 중 하나로 꼽힌다. 마이바흐는 연간 1,000대 이상 판매를 목표로 내세웠지만, 연간 판매 대수는 150여대에 그쳐 수익을 거두지 못하자, 메르세데스-벤츠 S 클래스의 새로운 모델이 2013년 출시되면 마이바흐 생산을 중단할 것이라고 밝혔다. 위키백과

마이바흐의 럭셔리한 선글라스와 관련된 글은 예전에 작성한 게 있으니 아래 글을 읽어주세요.


관련글 : [HOT ! 안경뉴스] - 최고급 럭셔리 자동차 마이바흐(Maybach)에서 만드는 안경은 과연??




6. 허머 (


허머(Hummer)는 2010년까지 존속한 제너럴 모터스의 오프로드 차량 상표이다. 미국 군용차량인 험비를 민수용으로 만들었다. 대부분의 국가에서 크로스오버 승용차보다 트럭으로 알려져 있지만, 2010년에 심각한 적자로 인한 부도로 해체되었다. 각 모델들의 팬더에 있는 모델명 옆에 GM 마크가 작게 붙어 있다.


브랜드 이미지처럼 견고하고 튼튼해 보이는 디자인의 안경과 선글라스 만들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 http://www.hummer-eyewear.com



7. 지프 (JEEP)


SUV계의 본좌이자 교과서. 군용으로 주로 쓰이는 4WD 소형 트럭 또는 SUV이자 크라이슬러 그룹의 SUV 디비전이다. 현대적 의미의 SUV의 시조격으로 오프로더로 유명하다. 호치키스나 대일밴드와 같이 상품명이 일반명사로 쓰이게 된 사례로, 생산자인 지프의 기준으로는 컨버터블+스페어 타이어[1]를 차체 뒤쪽에 수직으로 부착+4WD 조건을 만족하는 SUV 차량을 지프라고 하고 있다 -나무위키






8. 페라리


브랜드 명성에 걸맞게 세계 최대 안경그룹 룩소티카가 브랜드 사용권을 갖고 있습니다.

페라리 카테고리는 따로 없고 룩소티카 소유의 오클리나 레이벤 같은 브랜드와 콜라보로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9. 메르세데스 아이웨어



메르세데스-벤츠는 독일 슈투트가르트에 본사를 둔 자동차 제조사이다. 

모회사는 다임러 AG이며 자회사로는 고성능 엔진을 제조하는 메르세데스-AMG가 있다. 위키백과


메르세데스 벤츠 아이웨어는 독일의 유명 안경브랜드 로덴스톡에서 생산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 현재 공사 중



10. 기아  스팅어


드디어 한국 브랜드가 나왔습니다. ^^

기아 스팅어와  국내 유명 하우스 브랜드 스틸러가 콜라보로 진행한 스팅어 선글라스 입니다.


아마 국내 자동차 브랜드 이름을 딴  최초의 선글라스가 아닌가 싶네요.


기아자동차의 첫 프리미엄 세단 '스팅어' 출시에 맞춰 스틸러와 협업한 모델. 7개월간 진행된 '스틸러 X 스팅어' 프로젝트는 스포티한 스팅어디자인에 맞게 드라이빙 프레임에 에비에이터 스타일을 더했으며, 기아자동차의 아이덴티티인 호랑이 그릴의 디테일을 브릿지와 엔드피스에 적용시켰다. 또한, 스틸러만의 메탈 가공법과 스팅어의 흑니켈 컬러도금의 고급스러운 컬러 마감을 반영해 디테일과 완성도를 더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