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디안경

안산 아이닥터 안경 주변 맛집 "포냐향"

행복한안경사 2013. 7. 30.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안경블로그에 뜬금없이 안산 맛집 포스팅이라니 많이 당황하셨어요??

고객님 당황하지 마시구요. 그냥 심심 풀이로 읽어 주세요.


행복한 안경사의 아이닥터 안경은 안산에 있습니다.

하지만 블로그를 보고 방문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안산이 아닌 곳에서 오십니다. ^^;;


멀리서 운전이나 전철타고 오다보니  안경맞추고 나면 배가 고픈가 봅니다. 


"주변에 맛있는 곳 있나요?" 라고 가끔 물어 보시더군요.


하지만 행복한 안경사는 수원 촌놈이라 안산 맛집을 잘 알지 못합니다. ㅠㅠ

그러다보니 적당한 대답을 해주기 힘들더군요.


그나마 행복한 안경사가 꾸준히 애용하고 있는 베트남 음식점 "포냐향" 정도

추천을 하고 있습니다.





포냐향에서 제가 주로 먹는 것들은


파인애플 볶음밥 - 각종 야채와 새우가 들어간 볶음밥위에 달콤한 파인애플의 조화가 좋아용~!


바베큐 덮밥 - 돼지고기의 느끼한 맛을 맛있는 양념(불고기 양념??)과 야채로 해결해서 맛나요. 


돼지 중화 쌀국수 - 아주 매워요. 베트남음식의 느끼한 맛을 한방에 없애주기 때문에 다른 음식과 궁합이 잘 맞아요.


월남 쌈 - 다양한 조합으로 라이스페이퍼에 쌈 싸먹는 것이 재미도 있고 맛도 좋습니다.


초딩 입맛인 행복한 안경사에게도 잘 맞는 것으로 봐서 남녀노소 누구나 무난하게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혹시라도 행복한 안경사의 아이닥터 안경을 방문한 후 맛집을 찾으신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저는 지난 토요일에 포냐향에 갔다 왔더랍니다.

매번 볶음밥에 쌀국수 하나 시켜놓고 와이프랑 나눠 먹는데 

이번에는 간만에 월남쌈을 먹었답니다.  하하하~!!




매번 조금씩 다른 것 같기도 하고 같은 것 같기도 하고..

암튼 귤, 파인애프, 파프리카, 새우, 단무지 ,맛살, 닭가슴살, 베이컨...각종 야채들이 나옵니다.

배고픈 와이프..빠른 손놀림으로 먹을 준비 하고 있네요..ㅎㅎ



뜨신 물에 적신 라이스페이퍼를 바닥에 깔구, 취향에 맞게 음식을 올립니다.

행복한 안경사는 입이 작아서 한방에 다양하게 먹질 못해요..ㅠㅠ



요로코롬 예쁘게 돌돌 말아 접은 다음 맛있는 양념에 찍어서 먹으면....

그 맛이 아주 좋지요.

어떤 재료를 섞어서 만드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맛이 되기도 합니다.

이게 바로 월남쌈 먹는 재미 아니겠습니까? 




칵테일 새우도 올려 보고 포냐향만의 특제 소스로 맛나게...ㅎㅎ





음..플레이팅에도 신경좀 써 봤습니다.


그리고 가끔 먹다가 배부를 땐 잠시 쉬는 타임을 갖는데 

이번엔 특별히 와이프를 위해 월남쌈으로 초상화를 그려주기로 했습니다.


한땀,


한땀,


여러 음식 재료를 이리저리 배치하면서...

오랜 시간에 걸쳐 만든 와이프의 얼굴이 완성되었습니다.


싱크로율 120%

지나가던 알바가 보고 깜작 놀라서 들고 가던 팟타이를 쏟을 뻔 했을 정도로 완벽한

작품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작품명은


진격의 와이프

.

.

.


우와..소름끼쳐..닮아도 너무 닮았네요.ㅎㅎㅎㅎ







별로 안 닮았다구요? 




울 와이프가 보면 자기 사진 왜 올렸냐고 화낼 것 같네요.ㅎㅎ


저희 안경원에서 찾아 가는 방법은 아래 지도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