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안경원 탐구생활

획기적으로 변신한 구글 글라스, 구글안경의 새로운 디자인

행복한안경사 2013. 7. 26.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개인적인 차이가 있겠지만

현재의 구글안경은 디자인에서 후한 점수를 줄 수 없습니다.

마치 드래곤 볼에서 전투력을 측정하는 스카우터(?)에서 영감받은 듯한

구글글라스는 한 눈에 "난 현재 구글 글라스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나좀 봐주세요."

라고 광고하기 위해 만든 제품 같습니다.


이런 구글안경 디자인의 마이너스 요소를 구글 측에서도 판단을 했는지

미국의 안경회사 "와비파커"에 새로운 디자인을 의뢰했네요.


아직 실 제품으로 나오지는 않았고 그래픽처리된 모습만 발표 됐지만

그래도 현재 구글 안경에 비해서는 훨씬 더 편하고 세련되고 좋아보이네요.


일단 일반 안경하고 큰 차이가 없어 보이는 점을 높이 평가하고 싶습니다.

(음..사생활 침해 소지가 더 늘어나는 것인가?)









와비파커는 전형적인 미국형 디자인의 뿔테안경을 만드는 회사로 대중적인 디자인의 안경을 주로 만든 회사입니다.

이번 구글글라스가 적용된 안경도 기본적인 뿔테안경의 모습을 하고 있네요.


그리고 안경렌즈가 장착 가능한 것으로 보이네요

아마도 시력이 좋지 않은 사람들도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