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진다초점 상담사례 및 후기

[11월 결산] 누진다초점렌즈를 위해 멀리서 온 손님들

행복한안경사 2012. 12. 12.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행복한 안경사는 누진다초점 렌즈 판매시 좀 더 좋은 결과를 위해 이것 저것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누진다초점렌즈 가격 별 만족도 조사를 비롯해 다양한 측정방법과 도구를 개발하는 등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좋은 결과를 얻은 것은 

"디지털카메라를 이용한 다초점렌즈설계 방법( 관련글 :http://eyewear.tistory.com/1228)"인데

측정 오차를 줄임으로 해서 좀 더 높은 성공률을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고가의 장비인 짜이스의 아이터미널과 비교 했을 때도 결코 뒤지지 않을 것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 http://www.optic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9619) 


그리고 이 방법을 8월부터 적용시키고 있는데 이젠 제법 데이터가 쌓여서 

무엇인가 분석하기 좋은 조건도 형성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도 정리해서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럼 제목에 씌여있는대로 11월 멀리서 방문해 주신 고객분들에 대해 감사의 인사도 남길 겸

11월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부가 함게 다초점안경을 맞춘 고객입니다.

안경은 꽤 오래전 부터 사용했지만 다초점렌즈가 처음이라 근용도수를 약간 약하게 넣었는데

그 부분으로 인해 클레임이 걸려서 재 가공해드렸던 손님입니다.(무상클레임 기간 내에 해결)




피부가 하얗고 말씀도 차분히 하시는 손님있었습니다. 다초점 안경은 처음이었지만 찾아 갈 때부터 별 다른 

불편함없이 쓰고 가시더군요. 





서울에서 온 점잖은 손님. 고띠 안경을 오랫동안 편하게 착용해 왔기 때문에

같은 제품으로 희망하시는 바람에 어렵게 안경테를 구했었죠.^^ 위아래폭이 작은 안경이라

누진대의 길이가 짧은 제품으로 추천했는데 다행히 큰 불편함 없이 찾아갔습니다.



평택에서 올라온 손님입니다. 성격이 호탕하셔서 마음편하게 판매했던 기억이 나네요.

옆이 넓은 안경을 찾아서 모노디자인 080으로 추천을 해드렸는데 그마저도 불편하다고 직접 피팅하다가

테가 부러져서 다시 구해드렸는데 잘 쓰고 계실지... 



얼굴이 작아서 어울리는 안경을 찾기가 힘들었던 손님입니다.

윗 분들과 마찬가지로 다초점안경을 처음으로 사용하는 분이었는데 별다른 불편함 없이 잘쓰고 가시더군요.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얼굴이 작고 PD(눈사이간격)가 짧을수록 좀 더 쉽게 적응하는 경향을 보입니다. 



다초점렌즈 판매후기에 올렸던 분입니다.


관련글 : [누진다초점 상담사례 및 후기] - 누진다초점렌즈 판매후기 "잘쓰는 사람, 못쓰는 사람 , 걱정만 하는 사람"




다초점 하나만을 위해 창원에서 올라오신 분입니다.

여러 곳에서 다초점을 했지만 만족감을 얻지 못하고 우리안경원까지 방문하셨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제가 해드린 안경도 썩 만족스럽게 생각하는것 같지는 않더라구요. 

도수에 대한 재 조정이 들어간 상태인데 이번에는 만족하셨으면 좋겠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비비안웨스트우드 안경테가 너무 마음에 들어 안경렌즈만 맞춘 손님입니다.

위아래 폭이 작아 가급적 안경테 교환을 권해드렸지만 끝내 맘에 드는 안경을 찾지 못해 부득이하게

그대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우려했던 것과 반대로 전혀 불편해하지 않더군요. ㅡㅡ;

다행입니다.



모두모두 멀리서 일부러 찾아와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언제나 행복하기를 바라겠습니다.



위에 언급된 분들은 한 분만 빼고 모두 다초점 안경이 처음인 분들입니다.

그리고 한 분만 빼고 다행히 대부분 적응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단 다초점렌즈 선택에 있어서 고급사양을 선택한 것이 가장 큰 이유고

두번째는 대부분 기존에 안경을 사용했던 분들이라는 것

세번재는 정확한 측정으로 인해 정확한 가공이 되었다는 것   

그리고 무엇보다 다초점에 대해 어느정도 이해를 한 상태에서 구입하셨기 때문입니다.


행복한 안경사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누진다초점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꾸준히 글을 올릴 예정입니다.


그나저나 멀리서 오는 손님들이 대부분이라 

12월 들어서서 날씨가 춥고 눈이 내리니 손님이 뜸하네요..^^;

아..춥습니다.

안경 좀 바꿉시다. ^^


※ 클릭 하시면 내용을 볼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