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디안경

[안경추천] 작은 얼굴에 어울리는 동그란 안경 "피오비노W, 줄리오"

행복한안경사 2012. 11. 30.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작은 얼굴에 어울리는 안경은 아무래도 큰 얼굴을 가진 분들을 위한 안경보다  많습니다.

하지만 작은 얼굴에 잘 어울리는 동그란 안경을 찾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행복한 안경사가 매장을 샅샅이 뒤져 그런 분들을 위한 안경을 찾아냈습니다.


얼굴은 작지만 살짝 크고 동그란 안경을 써서 귀여워 보이는 (헉헉...) 느낌을 줄 수 있는 안경입니다.

그리고 이번 글에는 얼굴이 작고 귀여운 여성 모델이 등장합니다. (나이는 좀 있습니다만..)



1. 피오비노 W 


피오비노 W는 피오비노의 또 다른 시리즈로 요즘 한참 인기가 폭발중인 제품입니다.

울템과 메탈이 혼합되어 있어 가볍고 편한 착용감은 기본이고 매우 깔끔합니다.





이 제품이 얼굴이 작은 여성분들에게 잘 어울리는 이유는 가운데 브릿지 부분이 연한 갈색이기 때문입니다.

자, 얼굴 작은 분들은 꼭 기억해 두세요. 


나에게 어울리는 안경은 가운데 부분이 얇거나 피부톤에 가까운 색상으로 되어 있을 것!


그 이유는 얼굴이 작은 경우 이목구비가 오밀조밀 몰려 있기 때문에 

가운데 부분이 너무 두껍거나 짙은 색으로 되어 있으면 상대방으로 하여금 갑갑한 인상을 주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사진은 퍼가시면 안되요. 사진속 주인공한테 저 맞아 죽을지도 몰라요.


눈사이 간격이 57mm로 매우 작은 얼굴이지만 브릿지 부분이 거의 눈에 띄지 않기 때문에

갑갑한 느낌이 없이 매우 자연스러운 착용이 가능합니다.




2. 줄리오 안경


가끔 블로그에 올라오는 줄리오 안경 중 동그란 모델 역시 작은 얼굴에 잘 어울리는 안경입니다.

특히 부드러운 갈색톤의 안경은 다른 짙은 색상들에 비해 작은얼굴에 권하기 좋은 안경입니다.


위 모델은 줄리오안경의 여러 모델 중 하나 입니다.

이 안경은 브릿지 부분이 다른 제품들에 비해 긴 편입니다.

보통 브릿지(가운데 부분)가 길면 눈과의 거리가 가까워지기 때문에 눈이 몰려보이거나 갑갑해 보이지만   

피부톤에 가까운 이 모델은 그런 부분은 색상에서 보완이 되기 때문에 작은 얼굴에도 적합합니다.




와..저..봐라..귀여운 척 할려고 눈 크게 뜨고 찍은 것 봐라...


줄리오 안경은 다리 부분은 티타늄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무게가 매우 가볍습니다.





자..여러분이 보시기에는 어떤가요?


1번이 더 낫나요?? 아니면 2번이 더 낫나요?


침고로 소비자 가격은 1번 180,000원  2번 190,000원 입니다.

실제 판매가격은 전화로 문의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