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행복한 안경사의 톡톡!! (talk! talk!)

행복한안경사 2012. 6. 20.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정말 어렸을 땐 왜 어른들이 여름되면 몸보신 하는지 전혀~ 이해가 되질 않았었는데

요즘 뼈저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집에가면 골아 떨어지네요.


안경원에서는 왜이렇게 해야 되는 일이 많은지 찍어 놓은 사진과 블로그에 올려야 할 내용들은 

산더미 처럼 쌓여가는데 좀처럼 시간이 나질 않네요.


직원을 써야 할까요??  

안경원이 점점 어수선해 지고 있습니다.ㅎㅎ

이거하다 저거하다 ...그렇게 까먹고 있다가 또 다른일 하고 정리하면서 일처리 해야 하는데

쉽지 않네요. 아무래도 어렸을 때 잘못들인 습관이 평생을 두고 괴롭힐려나 봅니다.





현재 사용중인 레이벤 경사가 조절장치를 공동 구매 할까 생각 중입니다.

앞으로 레이벤 선글라스 특히 2140은 꾸준히 사랑 받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경사각조정하는것이

두고두고 안경사들을 괴롭히고 있습니다.

그래서 행복한 안경사가 사용중인 공구를 대량으로 만들어서 안경사들에게 분양을 할까

생각중입니다.

얼마나 많은 안경사들이 관심을 가질지..궁금하네요.^^

공구 이용하면 경사각 조정 매우 쉬운데..아..이거 뭐라 말하기도 그렇고..




그나저나 요즘 레이벤 짝퉁을 왜이리 많이 들고 오는 것일까요?

소비자들은 본인들이 짝퉁을 샀다는 사실을 알고 있을까요?

대부분 인터넷으로 구매했을 텐데 이런것 신고하면 포상금 없나요? 음..

있으면 때 돈 벌듯..




6월도 후반으로 달려가고 있네요.

5월은 초반에 한참 열심히 일하다가 후반에 조용히 지냈는데

6월은 반대네요. 초반에 조용하다가 후반에 좀 바빠지네요.

결국은 그게 그것이라는 사실.. 

하루 장사 잘되고 하루 장사안되고에 휘두릴 필요없다는 진리는 이번달에도 계속 되는군요.



하하..이젠 주저리 주저리 그만 떠들고 또 작업하러 가봐야 겠습니다.

언제나 블로그와서 글 읽어 주시고. 직접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항상 고마운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 클릭 하시면 내용을 볼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