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들어 행복한 안경사의 글이 질적으로나 양적으로나 떨어지는 이유는.....
새로 영입한 기계에 적응을 하느라 시간을 많이 빼앗겨서 입니다..^^
물건의 판매는
새로 영입한 기계에 적응을 하느라 시간을 많이 빼앗겨서 입니다..^^
물건의 판매는
"판매자의 신뢰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이해가 있어야만 가능."
하다는 생각을 항상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다행히 블로그를 꾸준히 운영한 덕분인지는 몰라도 많은 분들이 행복한 안경사를 믿고 방문해 주시고 있는데
제가 갖고 있는 지식을 소비자들에게 최대한 쉽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과정에 한계가 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이런 저런 자료를 직접만들어 사용하고 있는데
마침......
한국호야렌즈에서 내 생각을 읽은 건지 기존에 있던 제품인지..ㅎㅎ 몰라도 이부분을 해결해 줄
시스템을 구축을 해 놨더군요.
약정조건이 조금 벅차긴 하지만...ㅜㅜ 그래도 갖고 있으면 소비자들에게 제품 설명하고 이해시키는데 많은부분 도움을
받을 수 있을것 같아 과감하게 질러 버렸습니다.
하지만 우리 호야렌즈에서는 "사용법은 직접연구해 보시오???"라는 배짱으로 사용설명서 조차 안주더군요..
그래서 이것저것 작동시켜보고 각 상황에 맞는 시뮬레이션을 해보느라 정신이 없어서
블로그에 조금 소홀하게 되었습니다..^^;;
이젠 어느정도 손에 익어서 사용하는데 큰 불편함이 없어졌으니 다시 블로그에 매진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우리 안경원에 새로 들어온 이 제품에 대한 리뷰도 조만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물건인지 궁금하신 분은 직접 저희 안경원에 방문해 주세요.^^
하다는 생각을 항상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다행히 블로그를 꾸준히 운영한 덕분인지는 몰라도 많은 분들이 행복한 안경사를 믿고 방문해 주시고 있는데
제가 갖고 있는 지식을 소비자들에게 최대한 쉽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과정에 한계가 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이런 저런 자료를 직접만들어 사용하고 있는데
마침......
한국호야렌즈에서 내 생각을 읽은 건지 기존에 있던 제품인지..ㅎㅎ 몰라도 이부분을 해결해 줄
시스템을 구축을 해 놨더군요.
약정조건이 조금 벅차긴 하지만...ㅜㅜ 그래도 갖고 있으면 소비자들에게 제품 설명하고 이해시키는데 많은부분 도움을
받을 수 있을것 같아 과감하게 질러 버렸습니다.
하지만 우리 호야렌즈에서는 "사용법은 직접연구해 보시오???"라는 배짱으로 사용설명서 조차 안주더군요..
그래서 이것저것 작동시켜보고 각 상황에 맞는 시뮬레이션을 해보느라 정신이 없어서
블로그에 조금 소홀하게 되었습니다..^^;;
이젠 어느정도 손에 익어서 사용하는데 큰 불편함이 없어졌으니 다시 블로그에 매진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우리 안경원에 새로 들어온 이 제품에 대한 리뷰도 조만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물건인지 궁금하신 분은 직접 저희 안경원에 방문해 주세요.^^
'가우디안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월 온라인을 통해 방문해 주신 고마운 분들 (1) | 2010.12.02 |
---|---|
안경원 운영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 (3) | 2010.11.28 |
새로 인수한 안경원 1년간 운영 후기 (0) | 2010.10.31 |
9월에 작업한 호야(HOYA) 누진다초점 및 기능성 안경들 (0) | 2010.10.11 |
오프라인 매장 9월 결산 (0) | 2010.10.02 |
추석연휴 안내 (0) | 2010.09.18 |
<7월 결산> 블로그를 통해 방문해주신 고마운 손님들.. (0) | 2010.08.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