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기사 번역본 입니다.
Johnson & Johnson Vision은 최근 어린이 근시 증가와 진행을 해결하기 위해
부모와 시력검사자에게 도움을 주는 새로운 브랜드 인
ACUVUE® Abiliti ™를 발표했습니다.
12 세 미만에 근시가 된 어린 아이들은 높은 근시로 발전하는 데 가장 취약하며
나중에 시력을 위협하는 안구 질환의 위험이 증가합니다.
세계 인구의 절반이 2050 년까지 근시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거의 10 억 명의 사람들이 고도 근시를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회사에 따르면 Abiliti ™는 부모와 안과 진료 제공자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포함한 포괄적인 자원을 제공하여
어린이 근시의 진행을 해결할 것이라고 합니다.
매년 Abiliti ™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Johnson & Johnson Vision의 공동 프로그램 인
Sight for Kids와 국제 라이온스 협회 (LCIF)의 비영리 프로그램 인 Sight for Kids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에게 무료 종합 안구 건강 검사가 제공됩니다.
Sight for Kids는 라이온스 및 안과 전문인을 동원하여 전 세계 저소득 학교에서
포괄적인 안구 건강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장 잘 알려진 학교 기반 안구 건강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Johnson & Johnson Vision Care의 대표 인 Peter Menziuso는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근시의 심각성과 유병률을 해결하는 것보다 더 큰 목적은 없습니다.
수십 년 동안 Johnson & Johnson은 세상을 더 잘보고, 더 잘 연결하고, 더 잘 살 수 있도록
근시에 대한 임상적 이해를 심화하기 위해 과학을 선도해 왔습니다.
우리의 새로운 Abiliti ™ 브랜드는 수많은 가족의 근시 진행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미래의 제품 및 서비스 제품군으로 안구 건강의 궤도를 바꾸려는 노력의 또 다른 중요한 진전입니다.”
Abiliti ™는 Johnson & Johnson Vision의 최신 버전으로,
Menicon과 파트너십을 맺어 어린이의 근시 진행을 해결할 수 있는
치료 용 콘택트렌즈로 개발한 제품 입니다.
또한 올해 초, 회사는 또한 안과 전문가가 어린이의 근시를 평가, 모니터링 및 치료할 수 있도록 권장하는
최초의 근시 관리 가이드 개발을 발표했습니다.
근시 관리 가이드 : 성장하는 전염병에 대한 임상 적 대응이라는 제목의 이 가이드는
미국 검안 협회 (AOA), 미국 검안 아카데미 (AAO), 학교 협회 (Association of Schools)를 포함한
검안 분야의 주요 기관과 1 년 동안 협력 한 결과입니다.
쿠퍼비젼의 마이 사이트와 아큐브의 Abiliti의 경쟁 과정도
관심이 가네요.
현재 마이사이트는 안과 위주로 판매한다고 하는데
과연 아큐브는 어떤 행보를 보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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