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안경뉴스

'최고의 사랑' 윤계상 뿔테안경

행복한안경사 2011. 5. 19.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MBC수목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한의사 역으로 등장하는 윤계상의 뿔테안경에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극 중 윤필주라는 이름으로 등장하기 때문에 윤필주 안경..혹은 윤필주 뿔테안경이라고 불리는
이 제품은 커틀러앤 그로스 (Cutler and Gross)의 제품입니다.

커트 앤 그로스는 예전부터 다른 안경들과 차별화 되는 두께감있는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입니다.
국내에서는 일부 안경원에서만 취급을 하고 있기 때문에 많이 알려져있지 않지만 .. 
안경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그래도 인지도가 꽤 높은 브랜드 입니다.

빈티지한 스타일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구성한 디자인과 수작업으로 이뤄지는 퀄리티 높은 품질등
명품안경의 모든 조건을 두루두루 갖추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이 중에서 윤계상씨가 선택한 안경은 밝은 거북이 등껍질 색상의 모델인데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이미지의 윤계상의 얼굴을 보완을 해주면서 한의사라는 전문직종을 부각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색상은 위의 칼라를 포함 총 3가지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