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안경뉴스

개인 맞춤 명품안경 Tom Davies 안경

행복한안경사 2011. 5. 11.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개인 맞춤 안경이라는 것은 말 그대로 자신만을 위한 안경이라는 의미입니다.
얼굴 크기를 측정하고,얼굴의 각각의 요소를 반영하고,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을 골라내고
그렇게 해서 만든 안경. 생각만 해도 근사하지 않습니까??

     

     

 
톰 데이비스는 영국의 디자이너 입니다.
대학교를 졸업하고 중국의 안경 공장에서 일하다 어느날 문득 부자들과 유명인을 상대로
자신들만의 안경을 만들어 주면 돈 좀 되겠구나 싶어서 시작한 것이 톰 데이비스 안경의 시작입니다.(2000년)

개인맞춤형안경은 계속된 발전으로 최근에는 자연에서 생산되는 소재 중 버팔로의 뿔을 이용한
제품을 출시하기에 이릅니다.

버팔로의 뿔은 특유의 질감과 광채,견고성, 무엇보다도 똑같은 색상으로는 절대 만들 수 없다는 희귀성이
있어서 고급 안경테 소재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완벽한 기술과 완벽한 소재의 조화로 탄생한 TD Tom Davies 안경. 
명품 안경이라는 말을 들을 만한 자격이 충분하지 않나요?? 


국내에서도 취급하고 있는 안경원이 몇군데 있는 것 같은데 완제품 상태의 제품 위주로 판매가 되고 있네요.
제대로 톰 데이비스 안경을 경험하기 위해서는 해외로 나가는 수 밖에 없다는 것이 아쉽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