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안경뉴스

2011년 선글라스 Orgreen 선글라스의 봄

행복한안경사 2011. 3. 2.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선글라스를 주력으로 판매하는 안경원이 있습니다.
유동인구가 많고 젊은 세대들이 집중적으로 몰리는 지역에 위치한 안경원들이죠.
이런 안경원들은 지금쯤이면 이미 올해 집중적으로 판매할 선글라스들을 비축해 두고 있을겁니다.

행복한 안경사는  안산 고잔에 조그맣게 안경원을 운영하고 있으니 선글라스로 인해 어수선한 시기를 조용히 넘기고 있죠.
대신 언제 어떻게 될지 모르는 인생에 대비하기 위해서 트렌드에 뒤쳐지지 않도록
여러 매체를 통해 꾸준히 관련된 정보는 접하고 있습니다.
이런 정보를 선글라스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나 안경업계 종사자들..에게 전해주는 일도 나름 재미가 쏠쏠합니다. 

오늘은 명품 아이웨어 브랜드 Orgreen(오그린)에서 보내온 뉴스레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새로 출시된 제품들 소개와 이탈리아 미도에서 열리는 광학전시회에 나간다는 홍보를 하고 있네요.




세계적인 패셔니스타 린지로한과 가수 Kylie Minogue 가 자사의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나왔다고 홍보하고 있네요.
선글라스와 안경의 가장 강력한 마케팅중에 하나가 파워가 있는 스타가 자사제품을 착용하고 있다고 홍보하는 것이지요.

국내에서는 그런 파급력있는 스타가..
배용준,김남주,지드래곤,아이유, 정도가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알만한 사람만 알고 있는 Orgreen이지만 세계적으로는 상당히 인지도가 높은 아이웨어 브랜드 입니다.
증명하기 위해서 여러 나라의 자신의 제품을 판매하는 컬렉트 샵 이미지를 올렸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