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선글라스

쉽게 따라 할수 있는 헐리웃 스타들의 선글라스

행복한안경사 2010. 12. 3.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비록 멀리 떨어져 있지만 여러매체를 통해 매우 쉽게 일거수 일투족을  감시(??) 할 수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바로 헐리웃의 대표적인 여성 스타들입니다.

기존에는 이런 스타들의 스타일이 국내에 넘어오기까지 몇개월이 걸렸다고 하는데
이젠 패션 마니아들 사이에선 그녀들의 스타일을 실시간으로 공유하는 시대가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전에는  헐리웃 스타들의 선글라스와 관련된 정보를 한달 간 모아서 소개해 드렸는데..
이제는 좀더 더 자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루에 두번이고 세번이고 고내찮다 싶은 정보가 올라오면
바로바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젤리나 졸리 (Angelina Jolie)





 어제 올라온 사진 입니다. 그녀의 광채나는 모습에 포인트를 주고 있는 선글라스는
살바토레 페라가모 제품입니다.








린지 로한 (Lindsay Lohan)




린지 로한의 얼굴에 그녀의 가면 같은 역할을 하고 있는 선글라스는 샤넬 선글라스입니다.



샤넬 로고 하나만으로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 되는 어떻게 보면 상당히 무난한 스타일이네요


제니퍼 애니스톤 (Jennifer Aniston)




여전히 미국인들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여배우 제니퍼 애니스톤
그녀의 선글라스는  폴스미스 선글라스 입니다.


빈티지 스러운 이 모델의 이름은  Rhian 입니다. 





위의 세가지 모델들은 물론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비슷한 스타일은 얼마든지 있습니다.)
한국 여성들도 일상에서 쉽게 스타일링 할 만한 타입들이니 선글라스 선택에 고민이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