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카테고리에 "안산 서울안경" 이 추가 된 이유.

행복한안경사 2010. 11. 25.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한동안 블로그를 운영한다는 것을 와이프님에게 숨겼습니다.
같은 안경사인 아내에게 안경관련 블로그를 하고 있다고 말하기가 괜히 어색하더라구요.^^;;
자꾸 모니터링하면서 간섭할 것 같기도 하고 평소의 내 모습과는 다른부분을 블로그를 통해 알게 되는것도 그렇고..
하지만 하루 중 상당시간을 함께 보내고 있다보니 결국 들키고 말았습니다.

다행히 생각과는 달리 별다른 간섭도 안하고 블로그에 글을 올리면서 여러가지로 필요한 조언을 잘 해주더군요..
그러다가 어느날 부터 종종 블로그를 통해 손님이 오는것을 지켜보더니 저에게 무서운 제안을 하게 됩니다.

"나도 블로그 만들어 줘~!!"

헉..안경블로그 스펙타클 하나  제대로 운영하기 벅찬데...자기 블로그도 만들어 달라니..
뭐 솔직히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컴퓨터를 다루는것이 서툰 아내를 대신해 내용도 내가 채워야 하는데
도저히 불가능 할것 같단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제안한 것이 "카테고리에 서울안경을 추가하고...종종 글을 올려주겠다" 였습니다.
그랬더니 밤낮으로 빨랑빨랑 올리라고 갖은 협박과 회유를 하고 있네요.
현재 아내는 자고 있지만  저는 졸린눈을 비비며 컴퓨터 앞에 앉아있는 이유입니다.

간혹 생뚱 맞게 안산서울안경과 관련된 글이 올라오면..
아.."오늘도 행복한 안경사가 꽃무니 여사에게 협박을 당했구나....라고 생각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