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블로그를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행복한안경사 2010. 11. 9.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서라기 보다는 안경블로그 스펙타클을 좀더 알리기 위한 차원의 이기적인 업그레이드 입니다..^^;;


1. 블로그 상단에 공지 개념의 짠~하고 나타나는 상단 바를 설치했습니다.

2. 좌측에 항상 같은 위치를 지키고 있는 소셜용 버튼을 설치 했습니다.

물론 지금도 트위터의 기세가 대단하긴하지만 앞으로 더 많은 소셜사이트들이 활성화가 될것이라 믿어의심치 않고 있습니다.
또한 기술의 개발로 언어의 장벽이 없어지면서 외국에서도 가끔 방문을 하는데 이러저런 이유로 공유하기 쉽도록 항상 보이는 위치에 버튼을 설치 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3.오른쪽 상단에 메일보내기 버튼을 설치했습니다.

본인의 이메일 계정으로 들어가지 않아도 바로 행복한 안경사에게 메일을 보낼 수 있는 버튼입니다.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기기 힘든 내용은 메일로 보내셔도 됩니다.

4. 하단에 블로그용 툴바를 설치했습니다.

블로그의 편의성을 높여주는 툴바 설치를 해 봤습니다. 게임이나 안경원에서 작업한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위의 그림을 참고해 주세요.

아..그리고 우측 하단에 설문조사 코너도 있으니 바쁘시지 않으시면 참여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