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작업후기

가메만넨 KMN10 00 안경에 숨겨진 비밀을 공개합니다.

행복한안경사 2024. 4. 8.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디테일에 신경 썼다는 말은 얼핏 보아서는 눈에  띄지 않는 부분까지 혼심의 힘을 다했다는 말과 같습니다.

이렇게 안경을 만들면 어떤 모양이 나올까요??

그리고 그 결과는 어떤 효과를 불러 올까요?

 

디테일 종합 세트 가메만넨  KMN10 00 안경

 

가메마넨 kmn10 00은 여러 컬렉션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시리즈입니다.

동그란 안경은 가로와 세로 비율에 따라 착용자의 인상이 좌우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원에 가까울수록 개성이 부각되고 가로 비율이 길어질 주록 자연스럽지만 자칫 밋밋해 보이는 디자인입니다.

 

개성이 너무 뚜렷한 것은 부담되서 싫고 너무 무난한 안경도 싫은 사람 100명을 붙잡고

이 중 맘에 드는 모양 하나를 고르세요 라고 했을 때 가장 많은 표를 받았을 것 같은 절묘한 비율입니다.

안경 디자이너가 한 380번 정도 만들었다 없애고 다시 만들기를 반복해 나온  모양이 아닐까 싶네요.

그 정도로 안구 모양은 더할 나위없이 아름답고 편안한 모양을 갖추고 있습니다.

 

 

 

안구 모양은 착용자의 취향에 따라 평가가 달라지기 때문에 어느게 좋다 나쁘다 구별을 지을 순 없습니다.

제 눈에 아무리 예뻐보여도 사용자 취향에는 별로 안 예뻐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느 누가보아도 예뻐 보이는 안경이 있습니다.

'이건 내 취향하고 맞진 않지만 정말 예뻐 보이고 뭔가 좋아보이는 걸!' 

인간의 내면을 파고들어 공통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것은 어디서 오는 걸까요?

 

 

좋아보이는 안경의 비밀

 

'누가 보아도 좋아 보이는 안경의 비밀' (무슨 책제목 같네요.) 은 위의 사진에 있습니다.

이 음모론에 가까운 비밀은 현재 국내에서는 저만 유일하게 알고 있습니다.

아마 가메만넨 측에서도 모르고 있을거예요.

저도 우연한 기회에 알게 된 사실이거든요.

여러분도 이 사실을 남들에게 절대 얘기하지 마세요. 아무도 믿지 않을 수 있습니다.

 

 

a : b: c 황금 비율과 거의 흡사한 가메만넨 안경

 

이 안경은 안구 사이즈 / 브릿지 / 앤드피스 비율이 절묘하게 황금비에 가깝게 만들어 졌습니다.

신기한 것은 균형미가 좋은 건축물이나 예술작품을 만든 사람들은 이 황금비율을 알고 만든게 아니라

그냥 보기 좋게 만들었고 나중에 이 비율을 접목해 보니 황금비와 거의 일치 한다는게 정설이지만

우연이든 노렸든 '황금비율에 가까운 안경이라 누가 봐도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준다.' 라는 게 이 안경의 비밀입니다.

이걸 발견한 저를 스스로 칭찬해 봅니다. ㅎㅎ

 

이 외에도 가메만넨 000이 디테일에 목숨걸고 만들었다는 증거는 여기저기 차고 넘칩니다.

 

디테일 종합 세트

가메만넨 시그니쳐 코받침에 각인된 거북이 로고

 

센스 있게 도금된 다리팁 끝을 유유히 헤엄치고 있는 듯한 거북이

 

수백마리 거북이들이 줄지어 기어가고 있는 림 패턴

 

1: 1.613황금 비율을 적용한 템플 디자인 

끝으로 이 아름다운 안경에 가우디안경원 만의 깔끔한 안경렌즈 가공 기술까지 추가하면

여러분은 볼 때마다 기분 좋은 아름다운 안경을 매일 착용할 수 있게 될 겁니다.

 

다만 매우 안타까운 것은 이 안경은 매장에 재고가 있을 때보다 없을 때가 더 많기 때문에

'나는 꼭 저 안경을 사야겠어!'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방문 전 꼭 확인하고 오시길 바라겠습니다.

 

굳이 재고 확보도 안된 안경 리뷰를 왜 남기냐구요?

그건 말입니다...좋은 건 같이 보고 싶기 때문입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