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진다초점 상담사례 및 후기

바리락스 XR 누진다초점렌즈 특징 및 가격 (가격표 포함)

행복한안경사 2023. 11. 6.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최고급 사양의 누진다초점렌즈.

누진다초점계의 롤스로이스(?)라고 할 수 있는 바리락스 XR 세번째 시간입니다.

 

 

국내 최초 바리락스XR 누진다초점렌즈 한달 사용 후기 1부

바리락스 XR 누진다초점렌즈는 에실로 룩소티카에서 2023년 10월에 새로 출시한 최고급 사양의 누진다초점렌즈입니다. 에실로 측에서도 새로운 제품을 널리 알리기 위해 전국 안경사를 대상으로

eyewear.tistory.com

 

 

이번엔 실패? 바리락스XR렌즈 한달 사용후기 2부

이 글은 국내 최초 바리락스XR 누진다초점렌즈 한달 사용 후기 1부에 이어지는 글입니다. 먼저 읽으면 좋으나 바쁘시면 읽지 않으셔도 됩니다. 바리락스XR 누진다초점렌즈처럼 새로운 안경렌즈

eyewear.tistory.com

 

 위의 1부와 2부에서는 행복한안경사가 직접 한달간 사용해본 후기를 올렸었는데

이번에는 공식 사이트와 여러 포럼에서 나오는 제품에 대한 특징과 여러 장점에 대해 확인해 보도록하겠습니다.

기술적인 용어가 많이 등장하지만 최대한 이해하기 쉽도록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바리락스XR 가격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중요 :  XR런칭 기념 프로모션 진행 중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세요. 

 

 


바리락스XR 누진다초점렌즈가 최고일 수 밖에 없는 이유

바리락스XR은 세계 최고 수준의 누진다초점렌즈로, 3가지 독점 기술이 적용된 것이 특징입니다.

첫 번째 기술인 XR-motion™은 착용자의 시야 움직임에 따라 최적의 렌즈 도수를 설계해,

보다 유동적이고 선명한 시력을 제공합니다.

두 번째 기술인 Nanoptix®는 렌즈 주변의 왜곡을 최소화하여, 동적인 상황에서도 자연스러운 시야를 구현합니다.

세 번째 기술인 Xtend®는 근거리와 중거리 도수를 혼합하여, 팔 길이까지 선명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XR-motion™ 

 

XR모션은 처방값과 예측된 시야 움직임에 따라 착용자의 양안에 최적화하여 보다 유동적이고 선명한 시력을 보장합니다.

 

말이 어렵습니다.
바리락스XR은 AI 기술이 적용된 렌즈라고 대대적인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과거 다초점렌즈에 적용되는 "뇌과학"과는 다른 개념입니다.
사용자의 머리에 전극같은 이상한 것을 꽂은 채 시선의 움직임에 따라 반응하는 뇌의 반응을 보고
안경렌즈를 설계하는 뇌과학 적용렌즈가 아닙니다.

바리락스XR에 사용한  AI기술은 디지털 가상인간을 만들어 인간과 동일한 가상환경에서 방목 시킵니다.
컴퓨터 작업도 하게 만들고, 운전, 요리 등 다양한 환경을 직접 경험하게합니다.
물론 안경을 착용한 상태에서 이 모든 행동을 하게 만들고 이를 쉬지 않고 돌립니다.
가상인간의 최고 장점이죠. 불만 없이 시키는대로 무한대로 할수 있다는 것.



과거에는 사람이 직접 착용하고 각각의 데이터를 하나하나 체크해서 분석해야 하는일을
더 정확하고 더 많은 데이터를 수집할수 있게 된 것입니다. 
안경착용자가 실제 사용하는 포인트와 그렇지 않은 포인트를 분석하고 선별해
누진다초점 안경제작에 반영한 이 기술을 XR 모션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동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https://youtu.be/dNbnz_GBSmw

 

 

 

 

Nanoptix® 

 

나노 옵틱스는 렌즈 주변의 왜곡을 부드럽게 하여 계단을 오르거나 내려가는 등의 동적인 상황에서 균형이 맞지 않는 '불규칙적인' 느낌을 최소화 합니다.

나노옵틱스 기술은 이번에 새로 나온 최신 기술은 아닙니다.
바리락스XR 이전 세대인 바리락스X 의 이전 세대인 바리락스S렌즈에 처음 적용된 기술입니다.

나노옵틱스 기술은 말 그대로 다초점렌즈에서 왜곡을 유발하는 위치의 설계를 좀 더 세밀하게 다듬어

자연스럽게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술입니다.

카메라의 흔들림을 막아주는 스테빌라이져 기술과 비슷한 효과를 안경에서도 얻을수 있는 특수한 기술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마찬가지로 동영상으로 대신하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Tzq1qz3jZJU

 

 

 

Xtend®

 

Xtend는 누진렌즈의 근거리와 중거리 도수 영역을 혼합하여 팔 길이까지 선명한 시야를 보여줍니다.

 

바리락스XR의 전신인 바리락스 X에 처음 적용된 기술로 바리락스X 시리즈의 대표 기술이라 할수있습니다.

누진다초점안경은 이름 그대로 다양한 도수가 들어있어 먼 곳부터 가까운 곳까지  모두 볼수 있는 안경입니다.
모든 거리를 해결할 수 있지만 도수가 변하는 누진대에 해당하는 중근용 영역(50cm~1m)은 취약합니다.

다초점안경 사용자들이 느끼는 불편함은 대부분 이 위치에서 발생합니다.

 

 

모든 다초점안경은 이 누진대 영역을 볼 때 머리 각도와 눈동자 위치를 이리저리 잘 조합해

가장 선명하게 보이는 위치를 찾아야 합니다. 

 

누진대에 포함되는 50cm~80cm을 동시에 볼수 있도록 특수하게 설계된 기술을 Xtend라고 합니다.

일반 누진다초점안경은 
A라는 위치로 볼 때는 50cm, B 로 볼 때 60cm, C는 70cm,  D는 80cm 가 잘 보이지만

Xtend가 적용된 바리락스 XR을 사용하면 A~D 어느 영역으로 보든 50~80cm를 선명하게 볼수 있습니다.

말그대로 중근용을 동시에 보는게 가능한데 말로는 간단해 보이는 이 기능이 누진다초점안경에서

가장 중요한 핵심 기능이라 할 수 있습니다. 

 

내가 가장 잘 볼수 있도록 머리 위치를 이리저리 움직이는 것과

자연스러운 자세로 원하는 곳을 선명하게 볼수 있다는 것은  완전히 차원이 다른 세상입니다.

제가 써봐서 알아요~ㅎㅎ Xtend 기술이 일상에 적용되면 어떤 효과가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영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알아보기 쉽게 잘 만든 영상입니다.

 

https://youtu.be/VRlhy4Utnck

 

 

바리락스 XR이 왜 세계최고의 다초점렌즈 중 하나인지 위의 내용만으로 알긴 어렵습니다.

여러 내용을 보충해도 그건 마찬가지일겁니다.

왜냐하면 제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내가 사용하지 않으면 의미가 없기 때문이죠.

 

직접 경험해 보세요.

이쯤되면 바리락스 XR 렌즈 가격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공식 바리락스XR가격표입니다.

 

 

 

"뭐야? 가격이 뭐가 이리 복잡해??"

 

바리락스XR가격은 렌즈 굴절률( 안경도수에 따라 선택이 다름)과

적용되는 옵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하나도 복잡하지 않습니다.  전문 안경사가 최적가 제품을 추천해줄거예요.

 

중요 : 바리락스 XR 런칭 기념 이벤트

 

1. 바리락스 XR 전 모델 30% 할인

바리락스 XR 굴절률과 옵션 상관없이 최종 가격에서 30% 할인해 드립니다. 

(공식 소비가 가격표 기준)

 

2. Pure Blue 코팅 무료 업그레이드

퓨어 블루는  블루라이트와 자외선을 동시에 차단하는 바리락스의 최상위 코팅 옵션입니다.

기간 내 방문하시는 고객분들께 무료로 퓨어블루 코팅으로 업그레이드 해드립니다. (5만원 상당)

 

최고 사양의 누진다초점렌즈를 경험하고 싶은 분들은

이번 기회를 적극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바리락스 XR 이벤트 참여방법
아래 링크에서 네이버 예약을 통해 방문 예약을 하고 방문 사유에 "XR 상담" 이라고 적어주시면 됩니다.

 

예약 방문

 

네이버 예약 :: 행복한 안경사 상담 예약

안경블로그 스펙타클 방문 고객을 위한 상담 예약 서비스 입니다. 블로그 운영자 행복한안경사 (가우디안경원장)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booking.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