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안경원 탐구생활

드디어 안경닦이에도 특이점이 온 걸까? MetropolitanCROSSbottle

행복한안경사 2023. 6. 4.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MetropolitanCROSSbottle은  마이크로 크로스 파이버 크로스 브랜드 입니다.

쉽게 말해 폴리에스텔 80%·나일론 20%의 소재로 만든, 모발의 1/100 정도의 초극세 섬유로 짠 안경 닦이입니다.

사이즈는 45 cm와 55 cm 두 종류가 있고  안경 이외에도 시계 · 액세서리 · 휴대폰 · 태블릿 · PC · 카메라 · 악기 · 골프 클럽 · OA 기기 · TV · 식기 · 유리 · 거울 등에도 사용할 수 있는 세계 최초 다기능 패브릭입니다.

 

일반 안경닦이와 달리 귀여운 병에 담겨 있어 선물용으로도 매우 적합하지만

국내에는 판매하는 곳이 아직 없습니다.

 

목에 감거나, 가방에 감아 감거나, 넥타이로 하거나, 코디의 악센트로도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세계에서 활약하는 안경 브랜드와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패턴을 많이 전개하고 있습니다.

메트로폴리탄 크로스 병의 안경 닦아를 소개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취향을 몰라서 다양하게 가지고 왔어요. 이하 이미지 출처는 메트로폴리탄크로스보틀 홈페이지 입니다.

 

안경닦이의 대변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