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안경뉴스

가구와 안경의 이상한 만남 Orgreen(오그린) 안경

행복한안경사 2010. 10. 11.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오그린 Ørgreen Optics 아이웨어는 독창적이고 다양한 시도를 하는 것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안경브랜드 입니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컬렉션은 덴마크 코펜하겐의 스카이라인을 안경에 접목한 컬렉션입니다.

이번 컬렉션이 무엇보다 특이한 점은 덴마크의 전설적인 가구디자이너 Arne Jacobsen 의 Swan™ chair 컬렉션과 함께 공동으로 진행이 된다는 것입니다.


Republic of Fritz Hansen™ 에서 선보인  Arne Jacobsen Swan™ chairs 컬렉션

위의 사진을 자세히 보면 등받이 쪽으로 심장박동표시줄 같은 라인이 보이시나요??
저 그림이 코펜하겐의 스카이 라인이라고 합니다.

이와 동일한 색상과 스카이라인을 선글라스에 접목한 것이 바로 오그린에서 이번에 새로 선보인 컬렉션입니다.
 


▲  The Orgreen Skyline Collection

전혀 쓰임새가 다른 이 두개의 컬렉션은 세개의 공통된 디자인을 공유합니다.

스카이라인
COLOR
그리고 마지막으로 스페셜에디션 NO.1

두가지는 사진상에서 확인이 가능한데 마지막 스페셜에디션 NO1은 무엇이냐구요??
그것은 바로 아래사진에 있습니다.


▲ Swan 의자에 각인된 스페셜에디션 NO.1


▲ 오그린 선글라스 뒷면에 각인된 스페셜 에디션 NO.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