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한 외모하는 김연아 선수의 새코치 피터오피가드

행복한안경사 2010. 10. 6.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드디어 김연아 선수가 새코치를 구했네요..
(나는야 김연아 고등학교 1학년때 한참뜨기 시작할때 안경 맞춰준 안경사~!!ㅎㅎ)

그의 이름은 '피터 오피가드  (peter oppegard)'라고 합니다.
선수시절 1988년 파리 동계올림픽에서 동메달을 딴 경험도 있네요..

자세한 내용은 Peter Oppegard - Wikipedia, the free encyclopedia - [ 이 페이지 번역하기 ]

대충내용을 보면 파리동계올림픽에서 동메달을 땄고 미쿡대표팀 코치이기도 하고...

무엇보다 현재 김연아선수와 같이 활동중인 미셀콴의 언니의 남편. 즉..미셀콴의 형부라고 하네요..^^

현재도 젠틀한 이미지의 자상한 느낌이 나는 호감형인데
선수 시절에도 한 외모 했네요..^^


  

▲ 현재 모습                         ▲ 선수시절 모습







끝으로 파리동계올림픽에서 펼친 멋진 페어 경기모습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