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디안경

오프라인 매장 9월 결산

행복한안경사 2010. 10. 2.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10월은 이곳 안산에서 새로 안경원을 운영한지 딱 1년째 되는 달입니다...와~ 짝짝짝~!@!

말 그대로 눈한번 깜짝 했을 뿐인데 벌써 일년이라니...^^;;

안산이라고 하는 곳은 생각보다 소비가 활발히 일어나는 곳은 아닌것 같네요.
그래도 안경원 1년정도 됐음 어느정도 두번 세번 보는 손님들이 있어야 하는데...
매번 오는 손님들 대부분이 신규 손님이거나 전에 운영하시던 분 기존 손님이거나..

아무튼 좀더 열심히 해야 겠다는 생각 뿐입니다.

9월은 안경업계 전반적으로 매우 힘들다고 칭얼대는 달중 최고로 매출이 떨어지는 시기입니다.

첫번째 이유로는 뭐니뭐니해도 추석이 있지요..대목을 앞두고 돈쓸일이 많아지신 분들..안경은 뒷전으로 밀어넣게 되지요. 
두번째는 등록금 마련후 빠듯해진 살림살이 때문입니다.
세번째는 일하는 날수가 별로 없기 때문입니다.

이런저런 이유로 안경원에서 9월은 3마녀가 돌아오는 날보다 더 힘든 달입니다.

다행히 제가 현재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은 이런 열악한 환경을 
멀리서 찾아와주신 손님들 덕분에  무사히 넘길 수 있었네요.(겨우겨우~현상유지 ㅜㅜ)

약 15팀 정도가 멀리서 찾아와 주셨는데 지난 8월에 비하면 그 숫자가 두배가까이 늘어난 수치 입니다.




카잘 마니아 할아버지 : 연세가 좀 있으신 편인데도 불구하고 검색의 달인이십니다...^^

홀로 사진찍으러 돌아다니시는것을 좋아한다던 손님 : 독특한 일본 볼프강을 구매하셨는데 잘 쓰고계신가요??

증권회사에 다니시는 손님: 한달간 기회만 보다 우연히 근처에 오실일이 있어서 방문해주셨는데..감사합니다.
 
한의원에 다니시는 손님 : 원하는 만큼 맞춰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ㅜㅜ

인천에서  오신 사모님 몰래 비싼 안경렌즈 하신 손님 : 잘 이용하시면 그게 남는겁니다.

항상 다정하게 어머님과 여동생과 함께 다니시는 손님 : 두분 모두 편안하게 오래 잘 이용하세요..^^

고민고민하다가 어렵게 에어리스트 선택하신 손님: 힘들게 선택하신 만큼 편하게 잘 이용하세요.

이밖에도 막상 떠오르지 않지만 멀리서 찾아와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그리고 일부러 안산으로 찾아와주신  기존 산본 손님들에게도  정말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앞으로도 더욱 최선을 다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되겠습니다,
10월달에는 모두 모두 부자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