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디안경

<7월 결산> 블로그를 통해 방문해주신 고마운 손님들..

행복한안경사 2010. 8. 4.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7월은 블로그를 운영한 이후 처음으로 매장 관련 행사를 진행한 달입니다.

솔직한 심정으로 온라인 상으로 한두 팀 정도만 받아도 좋겠다...하는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방문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ㅜㅜ (요즘처럼 어려운 시기에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_ _)


처음 스타트는 같은 안산에서 살고계신 공익요원분이 끊어주셨습니다..^^
근거리 업무시 피곤하다는 이유로 안경렌를 짜이스로 바꿔볼까 하는 생각에 인터넷검색하다 우연히 제블로그를 보고 위치도 가갑고 해서 방문해 주셨다 합니다.
시력검사와 문진을 통해 근거리 업무에 실질적 도움을 줄수 있는 호야 리마크로 해드렸는데..잘 이용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한번 연락드려봐야겠습니다.. 

두번째는 멀리 파주에서 와주신 대학생 손님이었습니다..ㅜㅜ 그나마 다행인것은 학교가 안산이라 지리는 잘 알고 계셨다는점..
상당히 도수가 높아 렌즈선택에 있어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호야렌즈 1.71 단면비구면으로 최종결정 하셨습니다.
생각보다 두께가 얇게 나와 다행이었습니다..^^

3번째는  아드님의 적극추천으로 서울에서 와주신 부부 손님이셨습니다.
단지 블로그 글만보고 저희 안경원을 부모님께..추천해 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했습니다..ㅜㅜ
두분 모두 호야 단면 비구면 1.60으로 선택하셨고 군대에 있는 아드님을 위해 안경을 하나 더 맞추셨는데 직접 선택한것이 아니라
맘에 들어 하셨을지 궁금하네요..나중에 휴가 나오시면 같이 한번 방문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4번째는 휴가 시즌을 맞이 해서 선글라스를 구매하러 오신 젊은 연인이었는데..
아쉽게도 맘에 드는 선글라스가 없어서 일단 다른곳에서 구입을 권해드렸는데..잊지않고 다시 찾아오셔서 원데이렌즈와 안경을 구매해 주신 두분 께...감사드립니다..^^

5번째는 늦은 시간 홀홀단신으로 서울에서 와주신 고등학교 2학년 학생손님..^^
안경도 망가져서 제대로 보이지 않았을텐데..힘들게 이곳까지 와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자이스 우로팔과 안경테까지 해서..
출혈이 좀 있었을텐데..어떻게..잘버티고 계신지 궁금하네요..ㅎ

6번째는 다행히 가가운 곳에서 살고계신 모녀 손님 이었습니다.
안경을 처음 착용해보는 어머님을 위해 일부러 저희안경원을 찾아 오셨다고 하네요.
검사결과 멀리보는 시력은 상당히 좋고..나이로 인해 가까이가 불편하셔서..독서용 안경을 맞추셨습니다.
추후에..예쁜 보안경도 하나더 하신다고 하던데..^^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이밖에도 표현은 해주시지 않았지만..눈치로 봐서 몇몇 분들이 블로그를 통해 방문을 해주신것 같은데..
모두모두..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언제든지 불편하거나 궁금하거나..이상한점 있으시면 연락 주세요..^^  항상 최선을 다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