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립온 선글라스 (사사마타)

스펙스몬타나 팬이라면 필독!! 시저플립 작업 후기

행복한안경사 2021. 2. 2.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손님이 가져온 스펙스몬타나 안경입니다.

정확한 모델명은 스펙스몬타나 SMO 10-1 입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테가 변형이 된 상태에서 그대로 작업을 진행했는지 좌우 대칭이 조금 안 맞는 것 같네요.

하지만 손님이 스펙스몬타나 안경을 갖고 가우디안경원에 방문한 목적은

맞춤 클립온 선글라스인 시저플립을 구입하기 위해 온 것이라 조용히 넘어갑니다.

 

 

이 안경을 가져온 손님은 다행히 지난번 예기한 스펙스몬타나의 단점과 상관없는 얼굴 사이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편하게 잘 어울리는 손님을 만난 것 같네요.

 

[안경작업후기] - 스펙스몬타나 안경 작업 후 발견한 문제점

 

스펙스몬타나 안경 작업 후 발견한 문제점

스펙스몬타나는 프레임몬타나의 세컨 브랜드로 출시된 지 얼마 안 된 안경입니다. 안경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안경렌즈는 무조건 가우디안경! 을 선호하다 보니 따끈따끈한 새 상품도 남들보다

eyewear.tistory.com

 

가우디 안경원에 방문하면 다양한 색상의 시저플립을 직접 착용해 보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종류의 프레임 색상과 10여 가지의 다양한 렌즈 중 본인의 안경과 가장 잘 어울리는 조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의외의 조합인데 멋진 결과가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옆에서 살짝살짝 조언만 해드립니다.

 

프레임 : 건메탈 (그레이)

렌즈 : 브라운 (논편광렌즈)

 

손님이 최종 선택한 시저플립 조합입니다.

 

 

골든 올리브 느낌의 브라운 렌즈 색상이 빈티지한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이 조합 매우 칭찬하고 싶네요.

 

고객의 시간이 지나면 이제부터 가우디안경의 시간이 시작됩니다.

전체적인 크기와 디자인 그리고 피팅까지 안경사의 실력이 발휘됩니다.

모든 노력을 쏟아부은 시저플립이 완성되면 이제부터 여러분의 시간입니다.

 

맘껏 구경하세요.

구경하는 재미가 있도록 잔뜩 준비해 뒀습니다.

 

 

스펙스몬타나의 모든 안경에 시저플립 작업이 가능합니다.

화면 속  사진처럼 멋진 시저플립을  여러분의 스펙스몬타나 안경에게 선물하고 싶다면

꼭! 가우디안경원에 맡겨주세요.

제가 책임지고 예쁘게 만들어 드릴게요. 약속!!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