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안경뉴스

한 때는 전설이었던 카렌워커의 새로운 도전

행복한안경사 2019. 10. 27.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망해가던 휠라가 핫한 브랜드로 탈바꿈한 신데렐라 스토리가 안경 브랜드에도 적용될 수 있을까요?


카렌워커 선글라스는 불과 몇 년 전 만해도 돈 주고도 구입하기 어려울 정도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특히 하비스트와 슈퍼두퍼의 인기는 지금의 젠틀몬스터 못지 않았죠.


하지만 국내 소비자의 취향이 점차 미니멀한 쪽을 추구하기 시작하면서

인기 급 하강의 롤로코스터를 타게 됩니다.

그리고 아직 까지는 계속 하강 코스를 질주 중이고 언제 다시 상승 코스로 접어들지는 미지수 입니다.


여기까지는 국내 이야기이고...


카렌워커가 새로운 도전에 나섰습니다.

갈 때까지 가보면 세상 별거 없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카렌워커가 인기가 있었던 이유는 독특한 컨셉과 그에 어울리는 유니크한 디자인 때문입니다.

하지만 다양하고 독특한 컨셉의 단점은  쉽게 지친다는 것입니다.


소비자들이 허락할 수 있는 디자인에는 한계가 있고  그 안에서 표현할 수 있는 것 역시 한계가 있습니다.

그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소비자가 납득할 만한 엄청난 제품을 만들어야 하는데 쉽지 않습니다.

차라리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드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카렌워커 안경


그렇습니다. 

그들이 선택한 것은 안경.

카렌워커에서 안경을 출시 했습니다.


컨셉은 철자 맞추기 대회에서 참가한 고등학생.

70~80년대 유행했던 스타일을 카렌워커 디자인으로 재탄생 했습니다.








음,  국내에서는 신데렐라 급 반전은 어려울 것 같은 디자인이네요.

그래도 도전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