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로 인해 본의아니게 피해보시는 안경사 분들에게 드리는 글 입니다..^^

행복한안경사 2010. 8. 20.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안경착용자들은 대부분 좋은 안경렌즈를 착용하고 싶어합니다.
특히 시력이 나쁘거나 예민하신 분들 같은 경우 그런 경향이 더 강하게 나타납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그에 대한 정보를 구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안경관련 블로그를 들어가봐도 죄다 자신들이 판매하는 제품들이나 올리고 있지
정작 안경착용자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가 무엇인지에 대해서는 별다른 관심을 두지 않았죠.

그래서 저라도 한번 안경착용자들이 볼만한 정보를 올려보자 하는 생각에 블로그를 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
꾸준히 글을 올린 보상으로 다행이 많은 분들이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고 계십니다..^^ (감사요~)

하지만 조금조금씩 블로그가 자리 잡을 때마다...이와는 반대로 제 블로그로 인해 피해보시는 분들이 생기시는것 같더군요.

그중 가장 많은 피해를 입으시는 분들이
별다른 노력없이 예전에 해 오던대로 안경원을 운영하시는 분들 인것 같더군요.
소비자들의 수준이 높아지다보면 아무래도 상대하기가 좀 더 까다로워 지다보니 그런 현상이 생기는것 같습니다.

일단 그분들에게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해 드립니다.

하지만 세상은 점점 변해가고 있는데 매장에서 인터넷으로 잡다한 뉴스검색이나  티비나 스포츠신문이나 보고 있으면 그 흐름에 동참하기 힘듭니다.

귀찮고 어렵겠지만 시대의 흐름에 맞춰 컴퓨터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공부해 보세요.
기본적으로..포토샵,엑셀은 다루시는것이 좋고 좀더 시간적인 여유가 있으면 인터넷 언어 (가장기본적인 HTML)도 공부해보세요.

최근에는 클릭한번으로 세계각국의 언어를 번역해 주는 기능이 있는 브라우져(구글 크롬)도 있으니 일본에서는 어떤 안경이 유행하는지..미국에서는 어떤 선글라스가 유행하는지 관심을 가져보는것도 좋습니다.

정 모르겠다 싶으시면 저한테 연락주세요..^^ 시간이 허락한다면 궁금한 점에 대해 아는 선에서 설명해 드릴께요.

그렇게 계속 노력하다보면 혼자 운영하는 안경원이라고..변두리에 있는 안경원이라고 다른곳보다 매출이 잘 안나온다고
속상해 하는 일은 줄어들 겁니다.

제가 무슨 행사를 할때마다 어떻게 하면 태클걸수 있을까 고민하는 시간도 많이 줄어들겁니다..^^
변해가는 세상한테 나한테 좀 맞춰줘요~!!! 라고 그러셔도 소용없습니다.
차라리 세상의 흐름에 몸을 내던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