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안경뉴스

음악소리가 들리는 듯한 Theo 안경의 New Limited Edition STHEREO

행복한안경사 2010. 5. 29.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Theo 아이웨어에서 출시한 New Limited Edition STHEREO Collection 을 소개 합니다.
6개로 구성된 이 컬렉션은 각 모델당 100개씩만 생산이 되어 한정판의 값어치를 극대화한 제품입니다.

고급 아세테이트 소재와 프레임의 디자인은 빈티지스러운 느낌입니다.
하지만 검정색프레임에 강렬하게 대비되는 칼라로 각인된 스톱,일시정지,빨리감기...기타등등아이팟이나 MP3플레이어에서 흔히 접하는 현대적인 이미지와 결합되어 상당히 조화로운 느낌이 나네요.



이 나비모양의 안경은 Soixante+un 이라는 모델입니다.
'스톱'이미지의 분홍 사각 버튼은 우아하고 예술적인 안경에 생동감을 불어넣어주네요..


Soixante+deux 이라는 모델입니다. 딱딱해 보이는 위아래폭이 작은 스타일이지만
노란색의 로고로 인해 안경테가 확장되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네..눈치채셨겠지만..이번 모델은 세번째 모델이기 때문에..모델명은 Soixante+trois 입니다.
녹음 기능의 라운드 버튼이 강한 프레임의 느낌을 중화시켜주네요.


Soixante+quatre 모델은 밝은 녹색의 빨리감기 되감기 버튼이 달려있네요..
부드러운 프레임의 안경에는 이와같이 샤프한 이미지를 ..강렬한 프레임에는 부드러운 이미지를 매치시킨 점이
절묘하네요..ㅎ


가장 Theo 안경스러운 Soixante+cinq 입니다.
절대적으로 낯을 가리는 이모델은 선택받은 자만이 착용할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풍부한 질김이 돋보이는 이 모델은 Soixante+six 입니다.
어찌 보면 가장 무난할 수도 있겠네요..직접보지 못했지만
사진만으로도 뛰어난 퀄리티가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모든 제품마다 다리 안쪽으로 'limited edition' 이라고 각인이 되어있고 STHEREO 로고가있는 블랙 케이스가 같이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리를 자세히 보시면  guitar neck 모양으로 디자인이 되어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