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작업후기

블루라이트를 막기 위해 선택한 피오비노W 안경

행복한안경사 2014. 10. 27.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소비자에게 추천한 안경렌즈와 안경테


블루라이트 방지 렌즈 : 케미 글라스의 BB렌즈

안경테 : 이안 옵티컬의 피오비노 W





추천 이유


소비자에게 블루라이트(청광) 차단 안경을 판매할 때 크게 두 가지 방법으로 접근합니다.


1. 현재 불편함을 느끼고 있는가?


2. 불편함을 느끼고 있진 않지만 예방 차원으로 사용 하려고 하는가?



블루라이트에 대해 예민하고 불편함을 느끼고 있다면 청광 방지 효과가 좀 더 높은 제품(착색 방식)을 추천하고

그 정도는 아니지만 보호 차원에서 사용하고 싶다면 색상이 없는 코팅 방식을 추천합니다.


이번에 해당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는 후자에 속하는 타입으로 불편함을 느끼고 있는 상태는 아니지만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해야 하는 상황이라 블루 라이트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차원에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피오비노 W 안경테


피오비노 W는  피오비노 울템 안경 시리즈와 쌍벽을 이루고 있는 인기 제품입니다.

가볍고 스타일쉬하고 착용감 좋고 A/S잘 되고..암튼 길게 설명할 필요가 없는 안경입니다. 


사진속 블루 테두리가 좀 밝게 나왔는데 실제는 좀 더 어둡습니다.

약간 네이비에 좀 더 가깝다고 봐도 될 것 같아요.


상하의 길이가 상당히 긴 편이라 커 보이지만 실제 가로 사이즈가 50mm에 불과 하기 때문에

얼굴이 작아도 어색함 없이 착용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이 안경을 구입한 손님의 얼굴도 작았습니다.^^









케미 글라스의 BB렌즈는 특수 코팅으로 렌즈로 들어오는 빛을 주변으로 분산 시키는 방식의 제품입니다.






렌즈에 빛을 비추면 일부는 투과되고 일부는 렌즈의 가장자리로 분산됩니다.

실제로 청광이라고 해서 파란색으로 보이지는 않지만 시각적인 효과를 위해 블루라이트 (지외선 후레쉬)를 사용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착색방식과 반사방식의 블루라이트 차단 렌즈 보다는 다소 효과가 떨어지지만

발산되는 빛(스마트폰, 모니터, TV 등)을 주변으로 분산 시켜 줄여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기존 제품들이 갖고 있는 단점 (색상 변화, 고스트현상 등)을 보완한 제품입니다.

 




블루라이트를 차단하는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많이 방문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