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안경뉴스

깊이있는 느낌의 Theo 선글라스

행복한안경사 2010. 5. 6.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디자인을 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모티브를 다양한 방면에서 찾곤 합니다.
그중에서  모티브를 자연에서 얻는 경우가 가장 은데 이번에 소개 해 드릴 선글라스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Tim Van Steenbergen 의 2010년 선글라스 는 코르시카 섬의 호랑나비를 보고 만들었다고 합니다.
호랑나비의 풍부하고 오묘한 색상을 재현하기 위해 소재는 아세테이트를 이용해 만들었고
디자이너의 뛰어난 감수성과 느낌을 살려내기 위해 제작은 특이한 안경으로 유명한 Theo 아이웨어에서 수고해 주셨네요..^^

한가지 궁금한 점은 디자이너와 공동으로 작업하는 선글라스를 제작할 때..
선글라스 회사에서 먼저 부탁을 할까요?? 아니면 디자이너가 자신의 작품을 선글라스에 의뢰를 할까요??
그것이 참 궁금합니다..^^ (뭐..물어볼 사람도 없고..)

개인적인 생각은 선글라스 회사에서 디자이너를 컨택해서 작품을 의뢰할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