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한 안경리뷰

둥근얼굴에 잘 어울리는 뿔테안경 "브레이크 더 몰드"

행복한안경사 2013. 4. 16.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맨날 먹고 자고 안경원에 갇혀 살다보니 얼굴이 점점 동그랗게 변하고 있는 행복한 안경사입니다.

거울을 보고 있자니 문득 호빵이 먹고 싶어지더니 얼굴이 둥근 사람들에게 잘 어울리는 안경에 관한 글을

써야겠단 생각이 들더군요. ㅎ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모노디자인 울템안경으로 유명한 휴맥스 옵틱이 만든 또 다른 브랜드

"더 브레이크몰드" 에서 나온 '햐~! 이름 정말 어렵당..ㅎㅎ' 둥근얼굴에 잘 어울리는 안경을 소개합니다.


브레이크 더 몰드


휴맥스옵틱에서 모노디자인에 이어 적극적으로 밀어주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다양한 디자인과 칼라로 무난한 울템안경이 지친 사람들에게 위로가 되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디자인


과거에 작성한  [추천포스트] - 피가되고 살이 되는 안경테 선택 요령 - 둥근 얼굴형 에서 볼 수 있듯이

일단 세로폭에 비해 가로길이가 긴 것을 선택하면 어지간해서 실패할 확률이 적습니다.




안경테를 디자인 할 때 단순히 옆으로만 길게 만든다고 둥근 얼굴에 잘 어울릴까요?

피오비노 3003이나 사진 속 안경이나 비슷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하지 않은 나비스타일" 동그란 얼굴을 가지고 있다면 이 단어를 기억해 주세요. 

끝쪽으로 올라갈수록 넓어지는 스타일이 당신의 얼굴을 갸름해 보이게 만들어 줍니다. 




브레이크 더몰드 안경은 대부분 이중사출 방식으로 안경을 만듭니다.

소재는 같지만 색상이 다른 두개의 판을 압착시켜 만드는 방식이라 칼라의 조합에 따라 다양한 느낌의 안경이 됩니다.




무게가 가벼우면 흘러내리기 쉽습니다. 이 부분은 실리콘 팁이 해결해 줍니다. 





팁에 위치한 작은 홈들은 흘러내림을 줄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나중에 기회되면 이중사출 만드는 과정을 구경해 보고 싶네요. 

안경을 보면 대충 어던 식으로 만들어지겠구나 감이 오는데 이중사출은 통~감이 안오네요.^^; 


팁에 사용된 실리콘과 함께 흘러내림을 방지해 주는 실리콘 코패드 




메이드인 코리아. 브레이크 더 몰드 브랜드가 깔끔하게 인쇄되어 있습니다.



안경사이즈가 51ㅁ17 이라 둥근얼굴 뿐만 아니라 도수가 높은 사람들에게도 적합한 안경테입니다.


장점

가볍다, 이중의 배색된 칼라가 산뜻하다, 착용감이 좋다


단점

볼륨감이 없다,  귀가 높거나 낮은 경우 조정하기 어렵다.




이상 둥근 얼굴에 잘 어울리는 뿔테안경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