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글라스 도수넣기

소비자를 위한 선글라스도수넣기가격 표가 드디어 완성

행복한안경사 2013. 4. 7.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안녕하세요. 필요한 것은 직접 만들어서 해결하고 있는 

자가창작 안경사인 행복한 안경사입니다.^^


본격적인 선글라스 철로 접어 들면서 많은 분들이 선글라스도수넣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전화 문의도 많습니다.


대부분 소비자들은 선글라스도수넣기 가격에 대해 궁금해 하는데

왜 가격이 다양한지에 대해서는 별로 궁금해 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매번 같은 내용을 말로 설명을 해드리고 있는데 이젠 좀 정리해야겠단 필요성이 느껴지더군요.

그래서 그 동안 블로그에 올렸던 내용과 몇가지 추가해서 아예 이 참에 선글라스 도수넣기 가격표를 완성했습니다.


좀 더 정확하게 말하자면 "소비자를 위한 선글라스 도수넣기 가이드" 라고 해야 할 것 같습니다.


프린트용과 아이패드용으로 두가지를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는데

소비자를 이해 시키고 설득을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네요.


본인 선글라스에 어떤 종류의 렌즈가 적합하고 비용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꼭 행복한 안경사의 아이닥터 안경원에 방문해 주세요.^^



선글라스 도수넣기 가격표 사진을 보면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굴절률과 렌즈 설계 방식에 따른 가격은 물론이고..(참고로 가격은 각 안경원의 영업방식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가렸습니다.)



각각의 렌즈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 설명을 해놨습니다.



그리고 도수와 선글라스에 따라 렌즈가 달라지는 이유에 대해서도 설명하기 쉽게 자료를 만들어 뒀습니다. 





음..  이정도면 훌륭하지 않나요? ^^

 


만든 파일을 PDF로 변환해서 아이패드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었습니다.



아이패드의 가장 큰 장점은 원하는 부분이 확대 가능하다는 것 그리고 그 위에 낙서를 해도 된다는 것.





누진다초점렌즈 가이드 책자에 이은 선글라스 가이드까지..ㅎㅎ 행복한 안경사는 계속해서 진화하도록 하겠습니다.

당연히 소비자에게 최선을 다하기 위한 노력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