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선글라스

멋진 광고의 Tomford (톰포드)선글라스

행복한안경사 2010. 5. 10.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어느 날인가 부터 톰포드 (Tomford) 선글라스는 국내 선글라스 시장에서 확실하게 자리를 잡았습니다.
물론 많은 해외.국내 스타들이 착용해서 이기도 하지만 디자인에 있어서도 흐름에 휩쓸리지 않는 개성이 강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을 출시했기 때문입니다.

톰포드씨는 디자인 뿐만 아니라   A Single Man 이라는 영화도 직접 만들기도 했습니다.
한가지 우스운 점은 영화에서 주인공이 착용하고 나오는 안경은 톰포드 제품이 아니라 Barton Perreira 의 안경이라고 하는데
자신의 영화에 왜 자신의 제품을 사용하지 않았는지 의아하네요..^^

그리고 매번 새로 선글라스와 안경을 출시 할 때마다 감각적인 사진과 함께 선보이곤 하는데 이번에도 역시 그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습니다.

2010톰포드 선글라스는 80년대 이전에 유행했던 Fox 스타일과 Butterfly 스타일을 기준으로 하고 있는데 여성의 섹시함을 
업그레이드 해주는 효과를 발휘하고 있습니다.



이 사진 속 남자분은 영국배우 Nicholas Hoult 라고 합니다. 톰포드의 영화에 출연한 이후 광고에도 출연했네요.
옆에서 섹시한 표정으로 당신을 응시하고 있는 분은 톰포드의 여러 광고에 출연한 Carolyn Murphy 라고 합니다.

사진속 안경은 실제로 선글라스로 출시된 Nikita 라는 모델입니다.
외국에서는 안경과 선글라스에 고유의 이름을 붙이는 것이 유행인데 각각에 이름에 내포된 이미지를 알 수 없는 한국사람입장에서는
어색하기만 합니다.ㅡㅡ;; 아래 사진이 원래 모델입니다.. 





Nicholas Hoult는 잘 생기긴 했는데..한국적 표현으로는 기생오라비처럼 생긴 것 같지 않나요??
투브릿지의 오벌형 선글라스의 이름은 Henri 입니다. 워낙 흔한 이름이나 누구를 따로 지칭하진 않았을것 같은데..진실은 저너머에..





선탠을 제대로 한 여성분이 착용한 선글라스는 Nico 라는 제품입니다. 남자모델의 키가 좀더 컸으면 팔이 약간 위로 더 올라갔을까요??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스모키한 눈매와 오똑한 콧날이 섹시한 느낌을 더욱 살려주네요.^^



개인적으로 톰포드를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위의 모델들이 국내에 들어와 있는지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합니다.
(우리 동네는 톰포드 같은 브랜드 잘 모르거든요..ㅠㅠ)
기회가 되면 취급해 보고 싶기도 한데..어서 빨리 그날이오기를 ..기대해 봅니다..^^

그리고 이런 수입모델들은 일반 온라인 쇼핑몰 보다는 해외구매 대행이 좀더 저렴한 것 같네요.
모델은 그다지 많지는 않네요..

좋은 가격으로 나온 제품들이 몇가지 있으니 한번 구경해 보세요.. => 위즈위드(WIZWID)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