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선글라스

올 여름 해변을 멋지게 누비고 싶어하는 남자들이 쓸만한 선글라스 10가지

행복한안경사 2010. 5. 1.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여름을 시샘하는 망할 놈의 날씨때문에 올해 선글라스 업계가 울상입니다.
가뜩이나 어수선한 나라 안팎의 상황이 엎어진놈을 덥쳐버렸구요..

하지만..그래도 여름은 옵니다..강렬하고 뜨거운 햇살은 많은 젊은 남성들을 바닷가로 유혹을 할 것입니다.
솔직히 강렬한 햇살보다는 멋진 몸매의 비키니 아가씨들이 더 강력한 유혹을...ㅋ

너무 강력한 나머지 간혹 시선을 어디에 둬야 할지 모르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이에 당당히 맞서기 위해서는 반드시...있어야 하는 것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선글라스 입니다.

아름다운 여성에 당당히 맞설수 있도록 만렙으로 만들어 주는 머스트해브아이템 선글라스.
하지만 어떤 것을 구입해야 될지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한국남성들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의 선글라스 10가지만 추려서 글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1. 레이벤 선글라스 RB 3025 (에비에이터스타일.보잉스타일)

남성용 선글라스의 절대 강자 레이벤에서 나오는 보잉 스타일 (일명 잠자리)선글라스 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선택을 받는 만큼 개성이 없는 것은 단점이긴 하지만 뭐..그게 그렇게 중요한가요??
썼을때 멋있으면 그만이지요..^^



2. 레이밴 Wayfarer

레이밴 선글라스의 양대 산맥인 Wayfarer 는 나온지 상당히 오래된 모델이지만..
꾸준히 사랑 받고 있습니다.
물론 최근에 다양한 색상을 추가하여 선택의 폭도 더 넓어졌구요.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얼굴이 옆으로 넓으신 분들은 가급적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물론 코가 낮으신 분도 마찬가지입니다.






3. 카레라 선글라스 Vintage Inspired Metal Aviator Sunglasses

제가 좋아하는 카레라 선글라스 중 빈티지 모델입니다.
다른말이 필요없을 정도로 착요감과 스타일에서 다른 선글라스를 압도 합니다.
취급하는 곳이 거의 없어서 해외구매 대행을 이용해야 하는데 자주 품절이 되니 구입의사가 있으시분은
서두르세요.

*해외구매대행 바로가기* 



4. 80s purple 선글라스

이 제품은 어디에서 나온 브랜드인지 잘 모르겠지만..
디자인은 카레라에서 나온 챔피온하고 비슷하네요..
해외구매 대행 사이트를 둘러보다가 발견 했는데..가격도 아주 착하고 디자인도 괜찮고  지갑이 가벼우신분들이
선택하시기에 괜찮은것 같아 올려 봅니다.

*구매사이트 바로가기*



자료를 구하러 다니다보니 플레이어라는 사이트에서 이월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행사를 하고 있네요..
물론 요즘 잘 나가는 모델들은 그리 많지 않은것 같은데..몇몇 눈에 띄는 제품들도 있습니다.
한번 구경 가보시는 것도 좋을 듯 싶네요..

<-- 할인행사 코너로 바로가기

위 사이트에서 싸게  팔기는 하지만 도수용 뿔테는 가급적 구입을 하지 마세요..요즘 흐름에도 잘 맞지 않고
재질 특성상 보관에 소홀할 경우 전체적인 틀이 뒤틀려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