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이덴 하우스는 2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독일 안경입니다.
독일안경 특유의 선이 굵은 디자인의 안경을 주로 생산하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혹시 프로이덴 하우스가 무슨 의미인지 아시는 분들 있나요?
구글 번역기를 돌려보면 '기쁨의 집' 이라고 나오지만 은어로는 "사창가"라는 뜻이 있다고 하는 군요.
주변에서 아무리 유혹해도 앞만보고 가겠다는 의미로 지었다는 얘기가 있는데 근거는 희박합니다.^^
하지만 유행에 휘둘리지 않고 프로이덴하우스만의 디자인을 고집하는 것으로 봐서는
이름의 유래가 근거없지는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런 프로이덴하우스에서 이번에는 독특한 방식의 프로모션을 진행 했습니다.
유명 포토그래퍼와 손 잡고 해당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의 사진을 찍은 후
다시 그것을 판매 용으로 활용하는 독특한 마케팅입니다.
일종의 룩북을 전문모델이 아닌 실 착용자를 이용해서 만든 것이지요.
그런데..얼굴 윤곽이 뚜렷한 유럽인의 특성일까요?? 이들의 사진이 장난이 아닙니다.
고객의 충성도도 높이고 모델비용도 줄이고 구입희망자들에게는 친근감을 높이고
여러모로 훌륭한 마케팅이네요.
그럼 프로이덴하우스 안경의 일반인 모델 사진을 보겠습니다.
'HOT ! 안경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로움 보다는 색다름으로 승부하는 오클리 선글라스 "쥬피터 스퀘어드" (0) | 2012.10.18 |
---|---|
프랑스 국제광학전 "실모쇼(Silmo)" 사진들 (0) | 2012.10.10 |
올리버피플스 25주년 기념 리미티드에디션 출시 (2) | 2012.10.08 |
일레스티바 (Illesteva) 선글라스 2013 컬렉션 (0) | 2012.09.22 |
레이벤 선글라스 75주년 한정판 선글라스 출시 (0) | 2012.08.18 |
새로운 모습의 2012년 가을 "디타 선글라스" (0) | 2012.07.24 |
이것이 2013 시즌 출시 예정인 명품 선글라스와 안경 (0) | 2012.07.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