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안경뉴스

소비자를 제대로 활용하는 독일안경 "프로이덴 하우스"

행복한안경사 2012. 10. 3.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예약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예약하기

행복한안경사
1996년 안경사 면허 취득후 오늘까지 일 동안 꾸준히 안경사로 살아오고 있습니다.
12,000일 채우고 은퇴할 생각이니 그날까지 안경원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상담하기
가우디 안경원
2013년 2월부터 마포구 대흥동에 오픈 후 일 째 조금씩 성장중인 안경원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안경원이 될게요.
가우디 안경원은 과연 어떤 곳일까요?
궁금하신가요? 제대로 알아봅시다.
자세히 보기
예약 후 방문해 주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행복한 안경사가 직접 상담해 드립니다.
예약 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능성렌즈 전품목 30% 할인해 드립니다.
(누진다초점렌즈, 오피스렌즈 등 )
예약하기


프로이덴 하우스는 2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독일 안경입니다.

독일안경 특유의 선이 굵은 디자인의 안경을 주로 생산하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혹시 프로이덴 하우스가 무슨 의미인지 아시는 분들 있나요?

구글 번역기를 돌려보면 '기쁨의 집' 이라고 나오지만 은어로는 "사창가"라는 뜻이 있다고 하는 군요.

주변에서 아무리 유혹해도 앞만보고 가겠다는 의미로 지었다는 얘기가 있는데 근거는 희박합니다.^^


하지만 유행에 휘둘리지 않고 프로이덴하우스만의 디자인을 고집하는 것으로 봐서는

이름의 유래가 근거없지는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런 프로이덴하우스에서 이번에는 독특한 방식의 프로모션을 진행 했습니다.

유명 포토그래퍼와 손 잡고 해당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의 사진을 찍은 후 

다시 그것을 판매 용으로 활용하는 독특한 마케팅입니다.


일종의 룩북을 전문모델이 아닌 실 착용자를 이용해서 만든 것이지요.

그런데..얼굴 윤곽이 뚜렷한 유럽인의 특성일까요??  이들의 사진이 장난이 아닙니다.

고객의 충성도도 높이고 모델비용도 줄이고 구입희망자들에게는 친근감을 높이고

여러모로 훌륭한 마케팅이네요.


그럼 프로이덴하우스 안경의 일반인 모델 사진을 보겠습니다.











댓글